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JP] 손흥민 원더골! 팀 최고 평점, 日 SNS "쩐다 쩔어 손흥민"
등록일 : 18-01-05 19:23 (조회 : 77,267)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한국 대표 손흥민 27m 호쾌한 대포알 중거리 슛, 
팀내 최고 평가.

토트넘은 현지시각 4일 밤 영국 런던 웸블리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2017~2018시즌 EPL 22라운드 홈경기에서
손흥민의 동점골로 1대1로 비겼다. 

영국 언론 BBC가 공개한 데이터에 따르면,
토트넘이 날린 슛은 모두 31개였다고 한다. 
웨스트 햄의 슈팅 수는 모두 3개로 사실 10배 이상이다. 
토트넘 입장에서 보면, 
이긴 경기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비록 비겼지만, 손흥민의 호쾌한 슛은 인상에 남은 듯,
영국 '데일리 스타'는 손흥민에 10점 만점 중 
9.0의 높은 평가를 주었다. 
이는 팀내 최고 평점이다. 
에릭센에는 8.0、 해리 케인은 7.0의 점수를 받았다.
한편, 영국 '스카이 스포츠'도 손흥민에 대해
7.0의 팀내 최고 평가를 주었다.

일본 SNS 반응입니다.


001.jpg





<SNS 반응>



iloveredsno11
멋지다 손흥민, 일본 선수중엔 
저런 슛 때릴 수 있는 선수가 없지요.



vega_1220 
손흥민의 오른 발 중거리 슛은 수퍼 짱



sh_o0000o_ta
오비앙도 대단하지만,
아시아인으로서 손흥민을 평가하지 않을 수 없다



goddamnhero1
토트넘은 거친 플레이를 해서 안 좋아하는데,
손흥민 열심히 하는구나



goddamnhero1 
정말 병역 면제 안 해주면 너무 아깝다
정말 중요한 인재다



e10_discovery 
손흥민 쩐다. 전성기의 카가와보다 위다



93_yuckey 
손흥민은 역대 아시아 최고



zeus_fei 
한국인이라면 싫어하는 사람들조차도
아시아 최우수라고 인정하게 하는 손흥민
정말 멋지지 않냐



johnney2820 
손흥민 이름 새겨진 유니폼 갖고 싶어졌다



msfocelot 
손흥민은 그냥 엄청나게 잘한다



kimhan93412419
손흥민을 카가와하고 국적 바꾸고, 톱에 오카자키,
톱 밑에 흥민으로 부탁합니다. 일본 대표



soosung02201 
쩐다 쩔어 손흥민 ㅎㅎㅎ



1999_Camp_Nou
손흥민은 아버지와 강변에서 연습했다?
슛은 확실히 몸에 벤 거 같에요



mabo_yuto 
오늘 아침 중거리 슛 진짜 위협적, 너무 멋졌음.



sakananofun_05 
슛은 정말 중요하더라.
손흥민이나 카가와가 세계 최고 수준까지 간 것도
둘 다 돋보인 슈팅 센스를 보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kimhan93412419
손흥민은 혼자서 골까지 마무리할 수 있는 선수다



beck__723
오비앙도 손흥민도 슛이 대단했다



D_suke_HARA 
손흥민이 박지성을 넘은 거 아닐까



GunnersYm 
틀림 없는 아시아 No.1. 
프리미어에서 저렇게까지 할 수있는게 굉장하군.



red_sken
솔직히 지금 아시아에서 제일 잘 하는 선수



JayBOSS_Power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시간 있길래,
토트넘 경기 보는 순간, 손흥민이 슈퍼 골, 얼었다



vwin_1639 
지난 번 한일전에서의 프리 킥도,
손흥민의 중거리 슛도, 
아시아인이 찰 수 있는 킥이 아니다.



zonodaisukexoxo 
한국의 손흥민은...



consalalala12
웨스트햄전 보더라도, 손흥민의 당당함에 압도되었다
이런 선수가 일본에 안 나오면, 
월드컵에서도 좋은 성적낼 수 없고,
한국에도 질 수밖에 없다.
그야말로 지금 아시아 Np.1이다.



GunsAimHook
오늘 아침 손흥민 슛 대단했다
친구가 현지에서 봤다는데, 부럽다.



SmZXljNbZK2I2H5 
정말 군대 안 갔으면 좋겠다.



sai00099 
손흥민을 보면, 일본 대표팀에 압도적 아쉬움을 느낀다
카가와나 혼다도 이 정도의 플레이를 하라는...
패스밖에 할 수 없는 축구 선수라면 뭐니?
중거리 슛 때리고, 드리블로 돌파 좀 해라, 
J리그도 마찬가지고, JFA는 손흥민급 선수를 키워라 
어설픈 선수를 스타 취급하지 말고.



united_11giggs 
역시 아시아 No.1 공격수구나 
그런 슛 때릴 수 있는 아시아인은 너밖에 없을 것이다



tatsukihimovic 
흥민이 골 너무 위협적이더라



urawa43raven85 
아시아인으로 현재 가장 평가가 높은 선수는 
확실히 손흥민이라고 생각한다



rukaasaka 
정말 손흥민 좋아한다



sg8kop 
오비앙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손흥민도 엄청난 거 넣더라



SmZXljNbZK2I2H5 
아니... 정말...손흥민 병역 좀 어떻게 해주라



TOYMRM
엄청난 중거리 슛



neiyai1021 
손흥민...좀 하네



RMCR_777 
정말 아시아의 엄청난 보물이라고 생각한다. 
어디에서 봤는데, 어릴 때 거의 매일 한 발에 
1000개씩 슛 했다더라...



pyamaruyne 
슬프게도 일본인 선수중에서 
손흥민의 골을 재현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무엇보다 슈팅의 속도면에서.



22EIDUR
손흥민 정말 잘 한다.



shogo_tgc
손흔민 골 장난아니더만



urboito 
오늘 아침 손흥민 골 대단했다.
아시아인도 저 거리에서 그런 슛을
때릴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atarida0427
위협적인 중거리 슛이더라
일본 대표에 이런 선수 안 나올려나



TbbxZ 
귀화해주지 않을래



fkgw329 
역시 세계 최고의 선수다



kazuki_sgn 
좋은 선수네, 잘 한다.



7spurs_COYS 
이건 함부르크 시절의 손흥민!?



yankee_hcts 
손흥민은 요즘 패서 역할도 잘 소화하네



CHELSEA17eden
손흥민 쩔었다



COYSON_HM
손흥민!! 눈에는 눈!! 수퍼 골!!
이게 스플래시 드림 파이어다!
떨려 죽겠다!


번역기자:ballast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ballast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배신자 18-01-05 19:26
 
잘 봤습니다.
셀시노스 18-01-05 19:26
 
222222
washedout 18-01-05 19:40
 
은근슬쩍 카가와를 손흥민에 비비네ㅋㅋㅋ
     
ckseoul777 18-01-06 06:07
 
ㅋㅋㅋㅋㅋㅋ 적극공감하는글이네요^^♡
delivery 18-01-05 19:44
 
토트넘이 거친 플레이를 하는 팀이라니 ㅋ
카가와 슈팅센스는 또 뭐죠? ㅋ
빛고을현령 18-01-05 19:45
 
옛날에는 일본반응이 제일 재밌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영국이나 토트넘팬들 반응이 더 재밌고 오늘같은 날은 한마음이 된거같아 더 기쁘네요.. 일본애들은 말을 너무 단순하게 하는거같아요..
     
나이테 18-01-05 21:28
 
토트넘애들은 저녁시간이라 라이브로 봤을거고 일본애들은 새벽5시경기라 대부분 골 하일라이트 밨을겁니다. 자기일도 아니고 아무래도 감흥이 떨어지죠.
뚜뚜루뚜 18-01-05 19:47
 
잘보고갑니다
캬릉캬릉 18-01-05 19:48
 
힘내. 너희에겐 4계절과 쿠보가 있잖냐
가생이만세 18-01-05 19:48
 
kimhan93412419
손흥민을 카가와하고 국적 바꾸고, 톱에 오카자키,
톱 밑에 흥민으로 부탁합니다. 일본 대표

응 안돼...
     
껀쑤맨 18-01-06 13:54
 
응~ 됐고...
일본 대표선수들 몽땅 한국 국대 주전자 담당으로 부탁합니다.
su수 18-01-05 19:51
 
TbbxZ
귀화해주지 않을래
------------------------
굳이 일본에 왜?
ㅋㅋ
washedout 18-01-05 19:54
 
아시아 톱된지는 옛날이고 월클이네 마네 하고 있구만 뭔 지들이 이제 인정하는듯이ㅋㅋ
위대한실신 18-01-05 20:11
 
재네들이 이제 병역을 걱정해주네..ㅎ
폭주송 18-01-05 20:15
 
은근슬쩍 카가와 끼워넣기ㅋㅋㅋㅋ
우디 18-01-05 20:22
 
소니는 언제나 즐거움을...
키블러 18-01-05 20:23
 
이번 중거리 슛은 확실히 대단 했습니다. 슛 할 각이 없어 보였는데 ㅎㅎ
소년명수 18-01-05 20:29
 
sakananofun_05
슛은 정말 중요하더라.
손흥민이나 카가와가 세계 최고 수준까지 간 것도
둘 다 돋보인 슈팅 센스를 보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
카가와가???
최근도 아니고 몇 년 전에 한시즌 반짝한거 가지고 바로 월클 만들어 버리네 ㄷㄷ
사골도 그렇게 우려먹으면 골수 다 빠져서 버려야 되는데
sunnylee 18-01-05 20:42
 
손홍민이 무슨 1+1행사상품이냐.. 거기에 카가와는 왜 끼워 넣는지..
크로아티아 18-01-05 20:58
 
중국에는 우레기가 있고 일본에는 가가와가 있구만 ㅋㅋㅋ 손흥민 기사에 자꾸 소환되는 애들
Goguma04 18-01-05 21:13
 
일본넘들은 카가와 끼워넣고 중국넘들은 우레이 끼워넣고ㅋㅋㅋㅋ 우습다 우스워
부끄러운줄 알아라 이것들아
풍선3개 18-01-05 21:26
 
잘보고갑니다 ㅎㅎㅎ
닥목치고 18-01-05 21:40
 
고만좀 갖다가 붙여라 쪽발이들아 이젠 아주 귀에 못이 박힌다
GreenDay 18-01-05 21:49
 
오비앙 슛도 좋았지만 그 슛은 될대로 되라 하면서 그냥 막찬 느낌이고
흥민이는 일단 노린 슛이라는것에 큰 차이가 있는거지
BTJIMIN 18-01-05 21:51
 
번역 감사합니다
가출한술래 18-01-05 22:52
 
잘보고갑니다
모라고라 18-01-06 00:24
 
원더골 멋졌죠, 일본 축구팬들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듯
잘보고 갑니다
랄라리랄라 18-01-06 00:40
 
박지성때처럼 일본이 키웠다느니 개소리가 없어서 좋다
버섯머리 18-01-06 00:57
 
잘 보고 갑니다.
버섯머리 18-01-06 00:58
 
손샤인~
자기자신 18-01-06 02:59
 
잘 봤네요
예랑 18-01-06 03:17
 
sakananofun_05
슛은 정말 중요하더라.
손흥민이나 카가와가 세계 최고 수준까지 간 것도
둘 다 돋보인 슈팅 센스를 보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
은근슬쩍 카가와까지 끼워넣네...ㅎㅎ
GAME 18-01-06 05:42
 
쟈들도 겁나 불쌍한게    일본이 스포츠종목에서 실력있는 선수( 지들기준 )가 나오면
우리나라에서 더 실력 좋은 선수가 나오는거 같음
ckseoul777 18-01-06 06:08
 
재미지다~열도반응들^^#
xeon 18-01-06 08:08
 
슛은 정말 중요하더라.
손흥민이나 카가와가 세계 최고 수준까지 간 것도
둘 다 돋보인 슈팅 센스를 보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가와랑 손은 피파능력치비교하면  카가와 피니쉬 70 슛파워 67  중거리 65  손흥민 피니쉬 88 슛파워 89 중거리 92 수준
hotstory 18-01-06 09:09
 
☺잘봤습니다.
싸대기 18-01-06 10:45
 
잘 보고가요~~!! ^^
배꼽티앙 18-01-06 11:50
 
잘보고갑니다.
최순실 18-01-06 21:31
 
잘보고갑니다...
헝그리댄서 18-01-08 10:01
 
잘보고가요
명불허전 18-01-10 23:58
 
방숭이들이 말하는 축구의 거칠지 않은 플레이는 게임에서만 존재하는 듯
6시내고환 18-01-13 20:13
 
잘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