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2ch] 아시안컵 "일본, 투르크메니스탄에 진땀승" 후반전 실황 일본반응
등록일 : 19-01-09 22:42 (조회 : 42,263)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2019 아시안컵 조별리그 일본대 투르크메니스탄 경기에서 일본은 참가국중 거의 피파랭킹 최하위에 속해 있는 투르크메니스탄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어려운 경기를 펼치다가 후반에 3골을 넣으며 여유있게 역전을 했지만 투르크메니스탄은 PK를 얻어내면서 3-2를 만들었습니다. 점수만 놓고보자면 일본은 어렵게 승리를 한 셈입니다. 그도 그런게 경기 종료직전에 투르크메니스탄은 두어번의 골 찬스가 있었으나 일본은 가까스로 막아내며 승점 3점을 챙겼습니다.  5ch 후반전 실황 일본반응입니다.

000.jpg


<댓글>


ID:9+65fSrn
후반 킥오프
 
 
 
ID:VqG1ZFyR
(교체도 없네 ?) 노 플랜 ?
 
 
 
ID:y8mzV59K
할리호지치가 있었다면...
 
 
 
ID:nuOQnkjQ
역대최약재팬
 
 
 
ID:sfnVCQXF
요시다 -허덕허덕
시바사키- 무쓸모
도안 -개못해
하라구치-생각 없음
미나미노-나왔어 ?
 
 
 
 
ID:IoGRTIyi
거 봐라
원래 수비적인 팀을 무너뜨리는 건 어려운 거야
 
 
 
ID:HA3atEFi
내 돈 돌려줘!
 
 
 
ID:t0ZX6VPL
역시 가와시마는 필요 해
 
 
 
ID:s/zv93RI
역전 승리 해야지
 
 
 
ID:4eKGRB2V
편의점이나 가려는데 뭐 필요한 거 있어?
 
 
 
ID:gDmulaZY
(부상으로 빠진 ) 나카지마가 팀의 전부였으니 이건 어쩔 수 없는 거야
 
 
 
ID:RAwb8/Hz
현지까지 간 일본인들 기분 최악이겠구나
 
 
 
ID:HufoY9Ou
부탁이니 비기기라도 해라
 
 
 
ID:oZT4YoBF
전원 식중독이라도 걸린 거 아닐까?
 
 
 
ID:OMDZzD0U
감독, 무릎 꿇고라도 카가와 데러와라
 
 
답댓글
ID:51amQCnb
에이, 그건 아니지
 
 
 
ID:AWWE7+Lr
내 예상으로는 지금쯤 3-0이었어야 하는데
 
 
 
ID:nmyDJyMw
나 지금 왔는데 어떻게 돼 가고 있어?
3줄로 알려줘
 
 
답댓글
D:pV3e5XUp
o
 
 
 
(일본 만회골  1-1)
 
 
 
ID:z8VYnI5V
좋아좋아
 
 
 
ID:7Bknh7jd
드디어━━━━━━(゚∀゚ )━━━━━━ !!!
 
 
 
 
ID:/0rtKrYz
나이스!
 
 
 
ID:KKZ9KTvF
역시 오사코!
 
 
 
ID:0kyxBTAT
그렇지━━━━━━(゚∀゚ )━━━━━━ !!
드디어 따라 잡았어
 
 
 
(일본 역전골  2-1)
 
 
 
ID:IY2qxvHt
요ーーーー시
 
 
 
ID:Vx7oTCoQ
역전wwwww
 
 
 
ID:3HPa2DRd
오사코 2골 째
 
 
 
ID:cCJAfn9j
오사코 가자 해트트릭
 
 
 
ID:rpHi5DxP
지금 골은 축구 강호국다웠어
 
 
 
ID:7CYzssIj
역시 믿을 수 있는 건 월드컵 멤버지
 
 
 
ID:pV3e5XUp
(댓글러들의 ) 필사적인 손바닥 뒤집기
 
 
 
ID:4eKGRB2V
MOM  태양
 
 
 
(일본 추가 골  3-1)
 
 
 
ID:+UmuzN/9
왔어━━━━━━(゚∀゚ )━━━━━━ !!!!!
 
 
 
ID:w+HIqPxO
도안!!!━━━━━━(゚∀゚ )━━━━━━ !!!!!
 
 
 
ID:gOYHk0ep
럭키였지만 어쨌든 좋아
 
 
 
ID:12J2vWrN
낙승이잖아
 
 
 
ID:2Tnbq5Qp
괴물이 해 줬어!
 
 
 
ID:cJF2WBKu
이게 도안이지
 
 
 
ID:Pt++lOWf
도안 최연소 골
 
 
 
ID:sH8w8ly1
마라도안
 
 
 
ID:KKZ9KTvF
약간의 행운골
 
 
 
ID:FfW48j0O
들어간거야? 이겼네 이겼어
 
 
 
 
(투르크메니스탄의  PK  추격골  3-2)
 
 
 
ID:IY2qxvHt
아ーーー아
 
 
 
ID:Vx7oTCoQ
PK야 ?
 
 
 
ID:NgTPxA1k
투르크메니스탄 선수들이 더 더위에 약한 것 같은데
 
 
 
ID:cSVDct6G
가와시마 데자뷰?
 
 
 
ID:yUCz631A
키퍼, 쓸데없이  pk를 왜 줘 ?
 
 
 
ID:LjL8WD8s
3골 넣어둬서 정말 다행이다
 
 
 
ID:4eKGRB2V
흐름이 안 좋아(´・ ω・ `)
 
 
 
ID:5oJqiB17
일본 답다
 
 
 
ID:dhnNb+Nk
PK잘 찼네
 
 
 
ID:vwD0zRuG
우승하겠다라... 꿈 속이니 ?
 
 
 
ID:N3lGutSH
집중력 제로♪
 
 
 
(경기 종료 일본  3-2로 진땀승 )
 
 
ID:PZvxsC/b
종료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ID:em+qqC7a
1점차는 너무했다
 
 
 
ID:YFOwivnc
이거 호주보다 우승배당 내려가겠는데
 
 
 
ID:RAwb8/Hz
이란과 붙으면 3 ー 0으로 지겠네
 
 
 
ID:jZvPV2N7
개 약하잖아
 
 
 
ID:14hkvVCZ
대고전www
 
 
 
ID:pQnVoCkU
한국이 몇배는 강하겠다
이래서 오만, 우즈벡에게 이길 수 있을까 ?
 
 
 
ID:bgymO60s
일본 한명 적었던 거 아냐?
 
 
 
ID:KKZ9KTvF
박빙의 승리였어
 
 
 
ID:X5Xv+MGg
쓸모없는 사투를...
 
 
 
ID:y18lWQQ8
교체 카드 좀 써라
 
 
 
ID:kKQHlwSF
이겼으면 됐지 뭘
 
 
 
ID:k5nBMf/R
투르크메니스탄에 신승이라...
 
 
 
ID:sLhpzETD
니네들 한국에게 사과해라
 
 
 
ID:e0o/qtX2>>899
일본, 한국 , 호주 미묘 ...
이란 우승
 
 
 
ID:2wGUTKuo
겨우 이겼잖아
설마 우리가 약한거야?
 
 
 
ID:haA1lwuG
우승은 무리
 
 
 
ID:9+y71Fmg
감독, 의기양양한 얼굴이네 .. 바본가 ?
 
 
 
ID:k5nBMf/R
우즈벡 전이 너무 무서워
 
 
 
ID:IABTPeVB
제일 약한 상대로 (에이스 ) 오사코를 풀로 출전 시키다니
 
 
 
ID:rB8ME9QJ
일본이 비정상적으로 카운터에 약한 건 이젠 하나의 전통이구나
 
ID:byOyhiAF
뭐 (일본은 ) 세계 랭크  50위에
4대리그 레귤러 제로잖아 ..
우리 기대가 너무 컸던거야
 
 
 
ID:fMPKwop/
초전부터 위태위태하네
 
 
 
ID:gSOb1fOi
낙승........
 
 
 
ID:VqG1ZFyR
상위 랭커 상대로 잘 이겨줬어!!!
 
 
 
ID:rf3YwejO
이렇게 컨디션 안 좋은데도 이긴 건 굉장한거야
 
 
 
ID:pxvBOKlF
하나도 기쁘지 않은 승리
 
 
 
ID:Ivt853rd
강호 투르크메니스탄
 
 
 
ID:zm7r6CkW
반성회나 합시다
 
 
 
ID:oc8oqYUZ
더 이상 한국을 비웃을 수 없어
 
 
 
ID:3lnLW6h+
우승은 무리라는 확신이 든다
 
 
 
ID:csAcewDC
이상하게 피곤하네 
 


번역기자:keibon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keibon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레드당근 19-01-09 22:43
 
힘들다힘들어
winston 19-01-09 22:44
 
2등!!

이젠 천천히 본문글을 읽어볼까나~
역시 잼있는 놈들이란 말이야 ㅋㅋ
손바닥 뒤집기의 장인같은 놈들 ㅋㅋㅋㅋㅋ
아리온 19-01-09 22:46
 
잘 봤습니다
리턴키드 19-01-09 22:46
 
전설의 1군 누가쓰지 말라는것도 아니고 2군 드립도 지겹지도 않나???
     
ckseoul777 19-01-10 00:01
 
ㅋㅋㅋㅋㅋㅋ 재네들 역번역해갔나보네요
2군드립 그만하라고 자제시키더군요^^
무영각 19-01-09 22:46
 
늘 그렇듯이..
호난사 19-01-09 22:46
 
이번 대회는 이란 아니면 사우디 둘 중 하나가 우승할듯
월극 19-01-09 22:46
 
ID:IoGRTIyi

거 봐라

원래 수비적인 팀을 무너뜨리는 건 어려운 거야
-----------------------------------------------------------------------------------
응? 후반 10백에 침대시전한건 일본아니었나요?
     
환승역 19-01-11 09:02
 
일본의 텐백을 투르크메니스탄이 깨지 못했으니 어찌보면 맞는 말인 듯
새콤한농약 19-01-09 22:46
 
전설의 1군 드립은 없냐?
     
크흐롬 19-01-09 23:50
 
그건 지면 쓸려고 아껴둠
          
ckseoul777 19-01-10 00:02
 
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월드컵에서 그랬듯이^^
골드에그 19-01-09 22:47
 
잘봤습니다..
바두기 19-01-09 22:47
 
ID:csAcewDC
이상하게 피곤하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맘 이해가 간다.
잘봤습니다.
후아붸붸o 19-01-09 22:50
 
ㅋㅋㅋㅋㅋ
강팀 투르크에 얼마나 진땀 흘리면 경기를 봤을꼬ㅎ
수고했네 ㅎㅎ

번역 감사합니다♡
난사랭 19-01-09 22:53
 
그래도 막판에 ㅋ 3골은 뽑아낼 수 있나보네 ㅋㅋ 나름 득점포들 있나봐?
     
굿잡스 19-01-09 23:20
 
투르크가 쨉 상대로 맞상대하면서

공간이 널널하게  진행.
sasimigosu 19-01-09 22:54
 
너네는 이제 중동침대 욕하지마라 ㅋㅋㅋ 그리고 앞으로 피파랭킹 150위 까지는 텐백에 침대축구하고...ㅋㅋㅋ
     
왕두더지 19-01-10 07:27
 
설마!!!  왈본이 투르크한테 침대했나요?
있어 19-01-09 22:55
 
쟤네나 우리나 ㅋㅋㅋㅋ 둘다 경기력 망이라 할말이없내
금소맛 19-01-09 22:59
 
경기 보니까 일본 너무 약하네 동남아급.
베트남이랑 맞장 뜨면 막상막하일 듯
     
ckseoul777 19-01-10 00:03
 
어쩌면 베트남이 이길수도있겠다는 개인적인생각입니다
진짬뽕 19-01-09 23:01
 
1진 한국에게 계속 피하다가 한대 쳐맞고 선생이 말려서 좋아하는 필리핀

1진 일본에게 먼저 달려들어 한대 때리고 나름 빡쳐 반격 3대때렸더니 사기 풀발해서 한대 더 반격당한 일본 그마저도

선생이 씩씩 거리는 투르크 말려서 종료
핫핫 19-01-09 23:01
 
(한국 일본 각각 자국의)
첫 경기를 보고 난 후 -

이겼는데.. 이상하게 피곤하네...
- 동감 ㅋㅋㅋㅋㅋㅋ
빗소리 19-01-09 23:08
 
이란빼고 3강이 왜이렇게 비실비실하냐 ㅋㅋㅋ
     
human 19-01-09 23:29
 
과거에도 중동에서 경기하면 동아시아국가들이 힘을 못썼음
          
밥이형아 19-01-10 04:03
 
저동네가 적응하기가 일단 엄청 힘들죠
공항 입구 나가면서 숨이 턱하고 막힐 지경이니
그나마 요즘이 우기일듯해서 한창 더울때 비하면 좀 낫긴할듯ㅋㅋㅋ
굿잡스 19-01-09 23:17
 
수비 구멍

슝슝  쨉.
우디 19-01-09 23:26
 
잘봤습니다..
Kalua 19-01-09 23:28
 
아시아도 상향 평준화 되고 있다고 봐야하려나요...

이란 빼고 호주 한국 일본 죄다 첫경기는 어째 비실비실하네요 ㅋㅋㅋㅋ
50드론러쉬 19-01-09 23:37
 
현재까지론 이란 1강체제 ㅋㅋ
보미왔니 19-01-09 23:54
 
ID:pQnVoCkU
한국이 몇배는 강하겠다
이래서 오만, 우즈벡에게 이길 수 있을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본도 인정하는대여~
     
왕두더지 19-01-10 07:25
 
오만....ㅋㅋㅋ
ckseoul777 19-01-10 00:06
 
ID:oZT4YoBF
전원 식중독이라도 걸린 거 아닐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니네처럼 평창에서도 따로 식당빌려서
음식으로 유난떨던것이 무슨 식중독이야
아주~핑게 거리를 만드네!!!
난사랭 19-01-10 00:12
 
역시 아시아에선 이란이 젤 강한듯
ckseoul777 19-01-10 01:28
 
번역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너굴맨 19-01-10 02:02
 
우리나라도 뭐...
자기자신 19-01-10 02:37
 
잘 봤습니다
이후후훗 19-01-10 06:22
 
우즈벡전 고생꽤나 하겠다
왕두더지 19-01-10 07:25
 
아침부터 빵 터졌네요...
==============================================
이상하게 피곤하네
황룡 19-01-10 07:57
 
잘봤습니다~!@!
최순실 19-01-10 08:19
 
1군들은 피나는 연습 하고있나보네..
     
ckseoul777 19-01-11 00:18
 
1군들은 안드로메다에서 연습하고있습니다 ^^
부르짖 19-01-10 08:50
 
일본이랑할때는 터프한 몸싸움과 신경전 살짝해주면 좋다고 얘기해주는 사람이 없었나봄.
전반부터 그렇게했으면 투르크가 이겼을지도...
엘리자베스 19-01-10 09:02
 
투르크가 수비력이 약간만 좋았다거나, 수비에서 결정적인 실수 한번만 안했으면 2대2로 비기거나 이겼을텐데.. 의외인건 투르크는 필리핀보다 훨씬 공격적으로 나왔고 생각보다 시원시원하게 잘하더라구요. 물론 일본 수비가 좀 약한거 같기도 함.. 일딴 투르크 애들은 중거리가 좋아보임.. 어쩌면 16강에서 우리랑 만날수도 있는 만큼.. 우리선수들도 슈팅은 조심해야할듯..
무나혁명 19-01-10 09:27
 
현실부정, 회피, 책임전가 이딴건 일본애들 최고같음 ㅋㅋㅋㅋㅋ
소고깅 19-01-10 09:52
 
언제나 빠른번역 감사드립니다~! ^______^
아잉몰라 19-01-10 10:51
 
재네들 수비보니깐 한국만나면 최소3실점 의조한테 개털릴각임
지정생존자 19-01-10 12:39
 
님들아 우리나라포함 강호팀들 컨디션이 안좋은건 중동특유의 기후때문이고 이란은  반은홈팀버프있음.  그리고  조별리그에서 약팀상대로 총력전하는 우승후보팀은  없어요. 혹시라도 부상당하면  선수들은  벤치행이거나  집에가야됨. 몸사리면서 승점3점 챙기고  페이스유지하며 한판승부인 토너먼트전을  치르는게 중요합니다.  이전대회보다 1경기 늘었다는게  엄청난변수임. 국가대표대회에서  체력을보존하면서  결승까지 전승으로 간다는  프레스는  대표선수들에게  큰부담임. 클럽에서 뛰면서 극성팬들보다 더 무서운  전국민이 지켜보기때문이고,  비난하지말고 응원만하세요.  선수들에게 모든경기를 풀발하고 총력전시키는 감독이나 코치진은  가장멍청한팀입니다.
     
ckseoul777 19-01-11 00:20
 
진짜로 적극 공감하는글입니다^^ 목표는 결승전까지가는거죠
관측 19-01-10 12:42
 
번역 감사합니다
ashuie 19-01-10 15:57
 
이번 아시안게임은 누누히 말하지만 이란이 최종보스고
너네따위는 아무도 관심도 없다고.
호돌조 19-01-10 17:34
 
이란이 제일 쌔긴 한데 결승전까지만 안만났으면
ckseoul777 19-01-10 19:42
 
오늘경기는 파이팅하기를 바랄뿐이죠^^
가출한술래 19-01-10 20:06
 
잘 보고 갑니다...
엔드게임 19-01-12 00:47
 
잘보고 갑니다.
명불허전 19-01-15 20:48
 
왜구들 우리 비웃더니 투르크와 펠레스코어로 치고박고 아주 난리도 아니네.
ckseoul777 19-01-16 18:22
 
번역 수고하셨어요 ~
보석 19-01-17 11:39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