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CN] 中 언론 "U-20 월드컵 4강 대진표 확정" 중국반응
등록일 : 19-06-10 10:30 (조회 : 66,787)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U-20월드컵에서 한국이 4강에 오르면서 4강 대진표가 확정되었습니다. 
중국 반응입니다.

000.jpg

002.jpg



<중국언론 보도 내용>
U-20월드컵의 8강전이 모두 종료되어 4강 대진표가 발표되었다.
한국 VS 에콰도르, 이탈리아 VS 우크라이나
8강전 상황
미국1-2에콰도르
한국6-5세네갈(90분 2-2, 연장전 1-1, 승부차기 3-2)
우크라이나1-0콜롬비아
이탈리아4-2말리


<댓글>


譕珂取玳
이탈리아와 한국의 결승전이 무척 기대된다! 
나처럼 흥분되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네!


Lying1124  
34명의 결승전에서 이탈리아와 한국이 붙을 수는 없겠지! 
한국같이 더러운 나라가 결승전에 간다는 것이...
(이 댓글은 중국 축구와 상관없이 02년 월드컵에 대해 비판하는 내용임.)


我是新人多照顾  
이탈리아가 한국을 쳐바른다는 것이 믿어져? 
죽기살기로 하면 큰 점수차로 쳐바를 수도 있겠는걸?


shewishes 
돈 빼고는 뭐 대결할게 있겠냐?


马克莱莱  
3위 안에만 들면 병역 면제겠군!


荔非守瑜  
결승에서 한국이 만약 이탈리아를 쳐바른다면 쟤네들은 
02년처럼 실력으로 승리를 얻었다고 생각하겠네!


tracy2327  
중국 청대로군!


kongyunzi  
나 프랑스가 이기는데 3000만 위안을 걸었어!
(번역자 주: 3000만 위안=한화 51억 1770만원)


scp2qy  
크게 놀랄건 없네.


ralf_CBdk  
이탈리아가 한국을 쳐발라서 씨X 02년의 복수를 하자!


coffeetime0318 
(댓글)꼭 너의 복수를 하는 것 같이 말하네!


放开自己_pLPH  
이탈리아가 한국을 쳐바르면 재밌겠다!


coffeetime0318 
(댓글)이탈리아는 제발 먼저 떨어지지 말기를...하하


大爷大爷大爷  
만약 한국팀이 세계 탁구 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하면 전원 다 병역 면제되는건가?


藏者 ° - gay sen  
한국이 우승을 차지할 것 같은 느낌이네...


cq力帆火箭粉  
말리가 8강이라고? 인구가 충칭의 절반 정도만 됐어도 
남자 축구계를 씹어먹을 수 있을 정도 아닌가?


裸那耳朵_FxtP 
중국은 팔레스타인을 2-0으로 이겼는데 왜 4강에 못들어가는거냐? 너무 심하네!!


表哥_hZZt  
왜 올라오자마자 일한전이야? 아시아 내전인가?


流刃若冰 
(댓글)16강전이었던것 같아!


C罗de眼神  
각종 저주와 각종 욕을 다 하고 다녀도 속으로는 한국 축구를 존경하고 있지?


无奈浪子  
빵즈 진짜 강하네!


勇敢者2008  
이번 대회의 기술로는 한국은 4강에 들만했어. 
한국 미드필더의 핵심 이강인의 기술은 청소년 월드컵 내에서도 최정상급이었지. 
당연히 모든 것에 빡세게 하고 근성도 있는 한국 축구가 우세하지!


瓜熟就蒂落 
(댓글)이 자식 다음 세대의 아시아 원톱 후보야! 진짜 쩔어!


dddddtttt  
보아하니 남미 U-20 우승팀인 에콰도르가 아주 무난하게 
결승에 갈 것 같고 우크라이나와 이탈리아는 누가 이길지 모르겠다!


月亮的灵魂
(댓글)남미 U-20 우승팀인 에콰도르는 
예전에 현재 4강에 진출해있는 한국 U-20에게 패한 적이 있습니다.
(번역자 주: 접니다.)


每天赢5000就收  
청소년 월드컵만 봐도 국대와 일본, 한국의 차이를 알 수 있었어! 에휴...말 안할란다!


米兰的小楠哥  
한국이 우승하면 우승컵을 밟을 생각인가?


星光使者2012  
한국은 지금 한일 월드컵 당시의 수법을 쓰고 있네!


coffeetime0318
(댓글)마음속에 그림자가 있군!


爱上旺达 
한국이 우승하길 희망합니다!


Jun_Ryong  
중국 U-20은 노답이네! 도대체 언제쯤 일한이랑 붙어볼래? 
U-1이라면 아마도 월드컵 우승 정도는 차지할 수 있을지도 몰라!


哎呀呀呀呀呀1 
한국의 왜 이렇게 죽기살기로 하지? 죽기살기로 안해도 군대는 가야하잖아! 
조선은 왜 이렇게 죽기살기로 하지? 죽기살기로 안해도 아오지 행이잖아! 
중국은 왜 죽기살기로 안하지? 죽기살기로 하면 돈을 못벌잖아!


罗马16号  
작은 나라들이 축구를 잘하는게 아주 쉽지. 그런걸 제외해도 
중국 같은 큰 나라는 고려해야할 정책도 많아. 인도 축구 역시 
영국의 식민지였음에도 노답이잖아. 미국 축구도 귀화선수로 올린 성적이고.


愤怒的小火球 
(댓글)브라질, 러시아도 작은 나라가 아니거든...


无限kn
(댓글)미국이 어떻게 온건지 전혀 모르고 있네. 
마국에 귀화 선수라는 개념이 존재했던가?


'Hosogai_
(댓글)웃겨 뒤지겠다! 미국은 근본부터가 이민국가인데....
백인들은 모두 이민 온 사람들이거든! 무슨 귀화 타령이야!


天涯RM  
우크라이나를 응원해야겠다. 골키퍼가 레알의 3번째 골키퍼야!


若有所思的木瓜  
빵즈는 4강에 들어간 걸로 만족해라! 니네들 주제에 
우승이라는건 너무 과분하잖아! 인구로 따지면 인도에게도 못덤비는 주제에!!


俺妾裸的 
(댓글)응?


出逼的那一天  
결승전은 이탈리아 VS 한국일까?? 폭력 축구에 대한 예고편이군!


天地行者  
정상적인 댓글: 한국팀의 노력, 근성, 정신, 땀에 젖은 얼굴!


环球1979 
(댓글)아시아의 독일팀!


满垒打 
(댓글)아주 많은 사람들이 정상적인 댓글을 달지 않고 있지!


刘文图四  
결승전은 이탈리아가 한국을 쳐바르길 바란다! 02년의 빚은 갚아줘야지!


____@ 
(댓글)만약에 한국이 이기면?


满垒打 
(댓글)한국은 져도 괜찮아! 청소년 월드컵 준우승이라니 
니 마음속의 짜증은 해결되지 않겠네.


瓜圣
(댓글)02년의 빚은 06년도에 이탈리아가 갚았고 10년도에 스페인이 갚았어!


'Hosogai_25 
(댓글)결승전에 오른것만으로도 갚아준거지! 
너무 오래 전 일이잖아! 이기면 명예만 얻는거지!


4KBillion  
유스 레벨에서는 한국이 강해!


欢乐足球人  
빵즈는 가장 더러운 민족이야! 
빵즈는 시합때마다 심판 매수나 할줄 알지. 베드민턴, 축구, 배구를 포함해서....


1111_HrFS 
(댓글)토토하다가 털렸네! 또 변명하고 있구만! 
에휴....그러니까 중국 축구가 답이 없는거다!


小鱼_1MxM
(대댓글)이거랑 토토는 아무 관계 없어! 
빵즈의 시합에는 스포츠 메너가 없었던 적이 무지하게 많거든!


俺妾裸的 
(댓글)한국 빵즈의 공무원들의 능력은 진짜 엄청나게 강해. 
심판이나 매수할 줄이나 알지. 더럽게 플레이하는데 신기하단 말야.


月亮的灵魂
(대댓글)한국의 공무원들은 심판 매수할 돈이 있으면 자기들 뱃속에 집어넣습니다.
(번역자 주: 접니다.)


美钞 
한국이 이렇게만 해준다면 결승 진출도 불가능하지만은 않지.


膼足球  
동아시아에서 일한은 인정할 수 밖에 없다!


缸开  
그렇게 짜증낼 필요가 있을까? 
한국 축구가 강하다는걸 인정하는게 그렇게 어려워?


疼老婆最幸福  
전부 축구 미래의 별이네.


夏尔巴·仁增  
인정할 수 밖에 없네. 축구 방면으로는 저 녀석들 확실히 강해! 반성 좀 하자!


你最珍贵liuboyan  
독일, 스페인, 프랑스 전부 어디로 갔어?



번역기자:달의영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달의영혼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복불복 19-06-10 10:30
 
잘보겠습니다
지팡이천사 19-06-10 10:32
 
잘보겠습니다 2
안자니깐졸… 19-06-10 10:34
 
잘보겠습니다 3
스테판 19-06-10 10:37
 
이것들은 현재 올라와 있지도 않은  왜구들을 왜 한국이랑 같이 자꾸 언급하냐?  그것도 일.한  일.한  거리면서 십알색기들 재수없게
     
spraingers 19-06-10 11:39
 
공감함.. 레알 짜증스러움
     
ㄱㄱㄱㄱ 19-06-10 12:16
 
매번 볼때마다 거슬림. 내용에 주된나라만 언급하면 될것이지. 매번 일본하고 엮어서 일한거리는거 역겨움. 한국에 긍정적인 내용일때는 거의 대부분 일한거리면서 일본하고 엮고 반면 일본의 긍정적인 내용일 경우 일본만 언급하는 경향이 심함.
     
허리패인 19-06-10 15:39
 
ㅂ ㅓㄹ ㅓㅈ ㅣ들이 뭔짓인들 못하겠어요.
그중에 정상인이 있다는게 더 신기하네요^^
     
리어피어 19-06-11 05:58
 
일본과 엮이는 거 싫어하는 거 아니까 더 언급하는 것 같아요.  직접은 꿈도 못꾸고 구경만 하며 상대팀 바뀔때마다 응원해대는거 보면 그야말로 소인의 전형  ㅎㅎ 이번 u20애들 반칙 엄청나게 적고 경기때마다 상대팀이 거의 두배넘고 세계인들이 멋진경기라고 칭찬하기에 바쁜데 사실따윈 자기 눈으로 보려고 하지도 않죠. 그런 애들은 다 죽었거나 죽을 테니까요
사직1동 19-06-10 10:37
 
중국이 한국의 스포츠를 매수등으로 실력을 부정하는 이유는...민족의 우월성을 인정하기 싫기 때문임 ㅋㅋ 중국인구는 13억이고 한국인구는 5천만인데 한국을 인정하게되면 중국인이 열등민족이라는것을 스스로 인정하게 되는꼴이니...ㅋㅋ중국인에게 "인구가 13억인데 한국보다 왜 축구를 못해?" 라고 중국인에게 물으면 "매수"말고 대답 못함ㅋㅋㅋㅋㅋㅋㅋ
     
배사장 19-06-10 13:59
 
ㅋㅋㅋ 아니 그럼 매수실력으로라도 이겨보든가
설마 꽌시의 나라 중국이 정의로워서 매수 안한다거나 그딴 망발을 내뱉으려나? 부끄러운줄 알아라
착짱죽짱
     
카날레스 19-06-10 21:07
 
중국인 뿐만이 아니라 다른 아시아 국가 애들도 비슷함, 한국에 대한 열등감과 질투가 심해져서 이게
혐한 감정으로 발전하게 됨.
가을의전설 19-06-10 10:37
 
근대 저것들은 왜 한국이 더럽다고하나요?? 지들이 더하면 더한거같은대...지들은 깨끗하고 정의로운 국가라고 생각하는건가요???
     
테스크포스 19-06-10 10:41
 
이유가 어딨어요 그냥 열등감이짘ㅋㅋ 평창올림픽도 거론하는데 아주 웃겨죽겠어요 그거 이례적으로 심판진들까지 나서서 판정의 이유를 차근차근 근거자료까지 제시하며 설명해줬죠 하지만 보세요 그런거 다 필요없습니다 결국 지들이 보고싶은거 믿고싶은대로 기억을 개조해버려요..그리고 인터넷상에선 무분별하게 한국은 매수나하고 스포츠정신이 없는 나라가 되는거죠 왜 유독 일본과 중국에서만 이런 기이하고 미개한 현상이 일어나는지 모르겠지만요 그만큼 한국에 대한 컴플렉스와 인정하고 싶지않은 열등감이 요 2나라가 유독 큰거겠죠 뭐..잘난놈이 뒤에서 손가락 질 받는건 어찌 보면 숙명이지만 이녀석들은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논거도 없고 국가레벨로 유치해요..eu만 봐도 참;;많이 다르죠 결국은 수준아니겠습니까
     
ㄴㅇㅀ 19-06-10 19:14
 
로비와 매수가 생활화 되어있는 나라답죠 누가 보면 스포츠는 매수하려고 존재하는듯, 일본도 쫌생이 같고 중국도 모지리 같고 ㅎㅎㅎ
날고싶은썬 19-06-10 10:38
 
그넘에 인구타령은 아우 ㅆㅂ 중국넘들한테 응원은 바라지 않지만 상대방 비방은 하지 말아라, 니들 주제를 알어 짱깨 색 히 들아 캭 퉤~!
     
명불허전 19-06-19 17:22
 
짱깨들의 유일한 자랑거리가 땅크기랑 대가리 숫자죠.
procc 19-06-10 10:38
 
小鱼_1MxM
(대댓글)이거랑 토토는 아무 관계 없어!
빵즈의 시합에는 스포츠 메너가 없었던 적이 무지하게 많거든!
---------------------------------------------------------------------------------------
짱개들이 매너 운운 하네..^^ 허참..
라이트어퍼 19-06-10 10:38
 
한국같이 더러운 나라가 결승전에 간다는 것이...
---‐------------------------♡----------------------
짱께보다 더 깨끗하다 데 ㅋㅋㅋ 지들은 얼마나 깨끗하다고 추잡스럽ㄱㆍ비ㅣ
booms 19-06-10 10:39
 
비매너 반칙과 상대발목을 노리는 더러움의 극치인 놈들이 누구보고 더럽다고 ㅋㅋㅋ

누가보면 저나라가 이탈리아인줄알겠넼 열등감에 ㅂㄷㅂㄷ ㅋㅋㅋ
     
oliver 19-06-10 17:55
 
https://media.giphy.com/media/SJYau8KuCdqqX3Gxdp/giphy.gif
발목 태클 짤 가져옵니다ㅋㅋ
테스크포스 19-06-10 10:39
 
어째 점점 열도 넷우익 색히들이랑 비슷해져가네요..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이구만..어텋게 된게 요 2색히들은 미개하고 저급한것도 이렇게 닮아서..이게 말이되나..주위에 이런 놈들 뿐이라는게..도대체 우리가 뭔 원죄를 저질렀다고 이웃놈들의 수준이..참;;에효 ㅜㅜ;
     
대당 19-06-10 10:59
 
그게 쪽바리들 댓글  보고 따라 하는거죠
짱깨들 최근 댓글 보면 쪽바리들이 씨 부리는 말을
그대로 따라하는 댓글들 엄청 보임
표절대국 답게 댓글 조차도 저것들은 표절질 하더군요  ㅋㅋ
하여간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미개함
잘좀허자 19-06-10 10:39
 
떼놈들 말하는거보니까 진짜 우승할꺼 같은 느낌이 드네....
생각한대로 19-06-10 10:43
 
잘봤습니다
어거지 쓰면서 우기는
딱 그런 사람들 보는듯
winston 19-06-10 10:44
 
중간중간 나오는 저 븅딱들을
개인교습 해주고 싶군요..
눈먼 쉐키글.
아니야 19-06-10 10:44
 
중국인이 매너를 논하다니 개가 웃겠다.
투완나YTC 19-06-10 10:44
 
月亮的灵魂
(대댓글)한국의 공무원들은 심판 매수할 돈이 있으면 자기들 뱃속에 집어넣습니다.
(번역자 주: 접니다.)

------------------------------------------------------------------------------------
뭔 소리에요?
한국 공무원이 심판 매수랑 뭔 관계있다고 돈을 먹니 마니 유언비어를 퍼트리시나
누가 보면 우리나라 공무원들은 다 타락한 줄 알겄네
     
달의영혼 19-06-10 10:54
 
제가 생각이 짧았네요 원문은 공관이라고 되어있었는데 공관이라고 번역하면 못알아들으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고위 공직자라는 말도 갑자기 안떠올랐네요
     
winston 19-06-10 10:56
 
걔네들 거기까지 신경 안써요
자기들은 더하기때문에 아무생각 없을거예요^^
     
도나201 19-06-10 10:58
 
뭔가 잘못알고 있는 듯
축협은 유일하게 국가에게 영향을 받지 않는 단체입니다.
fifa에 의해서 운영되어서
현대일가의 의중에따라서 움직인다고 보면됨.

모든 스포츠단체장들(다른 협회)들은 대부분은 낙하산인사들이 득시글하지만,
특히 야구의경우 정치적인 낙하산인사임.

하지만 축구협회는 전혀 다름. 정치적인 영향력이 없음.
그들내의 정치적인 영향력싸움은 있을망정 말이죠

그리고 공무원도 아님.
축협 과 프로축구연맹은 공무원이 아님. (물론 지방fc는 지자체장이 단장이지만요)

조금 수정해야줘야 합니다.
          
달의영혼 19-06-10 11:06
 
아 그게 원문이 공무원을 언급해서 그렇게 대꾸해준겁니다..원문 댓글에는 수정했습니다
라크로스 19-06-10 10:50
 
짱개넘들 ㅂㄷㅂㄷ
파란새 19-06-10 10:50
 
이넘들 질투하는거 보니 귀엽내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이대로만 살아라
코발트블루 19-06-10 10:52
 
지들하고 전혀 상관없는 02년도 이탈리아전 엄청 울궈먹음. 이탈리아가 지들 조상이라도 되냐
황룡 19-06-10 10:54
 
부럽지 짜샤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봐 스 니 다 ~!@@!
    ㅆㅂ
북창 19-06-10 10:54
 
진짜 02년 4강이 얼마나 배가 아프고 분했으면...다른 나라 보고 복수하라고 지랄들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20년 가까이 분해 죽으려고 하네 ㅋㅋㅋㅋㅋ
꿀잼
     
리어피어 19-06-11 06:03
 
그것도 한일 빠진 덕분에 처음으로 월드컵이란 걸 구경이나마 해본 넘들이 말이죠 ㅎㅎ
버벅이010 19-06-10 10:55
 
매수드립은 왜구한테 배웠냐
 발목절단 축구하는  미개짱국아!
Laina 19-06-10 10:56
 
흠.. 저쪽은 여전히 한심한 댓글들이 보이네요.
꽤빙 19-06-10 10:59
 
번역자님, 다음에 2002 드립 치면 가서 좀 써주세요
2002 한국: 7경기 2PK 획득, 상대 3명 퇴장.
2004 베이징 아컵 중국: 6경기 4PK 획득, 상대 5명 퇴장.

백미였던 4강 이란전 영상도 꼭 첨부해 주시고.
https://www.youtube.com/watch?v=RGGsdeJ6N2Y&t
아 유튜브 안되나요? 4:40. 단독찬스 무릎 쪼개는 로킥 빽태클 걸고 카드는 이란 선수에게 ㅋㅋ
이경기 2명 퇴장시키고 버텨서 PK로 올라갔죠 ㅋ
2008 베이징은 너무 많고. 누구보다도 화려했던 놈들이
     
달의영혼 19-06-10 11:07
 
그 사이트에 동영상 첨부는 안되더라구요 ㅋㅋ
     
참고살자v 19-06-10 13:05
 
중국이 몰라서 왜곡하는게 아닙니다
아직도 현실 파악을 못해서 그런 건지 참...답답하네요

중국의 독재정부와 개돼지 인민들이 혐한을 하기로 마음 먹은건데
그게 그것들이 몰라서 그런게 아니라니까 거참

공자 한국인설 - 이거 중국이 스스로 조작한 거 몰라?
2002 매수설, 아시아의 수치 - 이거 왜곡시켜 끊임없이 왜 반복하겠냐?
사드가 뭔지도 모르면서 중국인들 질R하는 거 몰라?

아저씨? 정신차리세요
순진이 지나치면 미련한 거고
님은 미련마져도 지나치고 있습니다
     
리어피어 19-06-11 05:54
 
이 gr해서 강팀 다 떨어뜨리고 결승까지 가서 반대조 일본 아컵 우승 하나 더 떠안겨주었죠. 이대회에서 일본 상대 보면 아컵 우승 이렇게도 쉬울 수가 있구나 싶어요
이리저리 19-06-10 10:59
 
거 참.. 우린 매수를 할 돈이 없엉.. ㅠㅠ
안자니깐졸… 19-06-10 10:59
 
2002년 한일 월드컵 덕분에  월드컵 출전한 주제에 이탈리아전을 많이 얘기하네
터키 3:0 중공 코스타리카 2:0 중공 브라질 4:0 중공 너네들 2002년 수준을 봐라
한골도 못넣고 관광 당했으면.. 2002년 한국 4강 얘기하지말고 너네나라
걱정이나 해라 실력도 안되면서 말이 많냐?
크흐롬 19-06-10 10:59
 
米兰的小楠哥 
한국이 우승하면 우승컵을 밟을 생각인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건 니들이 개최한 대회에서 써먹을생각이라 이번엔 아낄생각이야
호난사 19-06-10 11:05
 
ㅋㅋ응 2002년 유일하게 출전한 월드컵에서 3전 3패 10실점 짱깨팀^^ 부러우면 부럽다고 해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팔하코 19-06-10 11:06
 
정작 이탈리아는 중국인들때문에 나라가 더러워졌다고 생각하는데.

모르는게 약이 되는 경우인가.
쑤신장군 19-06-10 11:06
 
짱깨는 월드컵 자력 본선진출이나 한번 해보고 주둥이 털어라
실력도 없는것들이 주둥이만 살아가꼬 너무 열폭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래빗 19-06-10 11:10
 
부들부들  부들부들. ㅎㅎ
산새와숲 19-06-10 11:11
 
잘 봤습니다. ㅋㅋ
흥흐읗ㅇ 19-06-10 11:12
 
ㅎㅎㅎ 저런 댓글쓰면 속이 편하려나..
MToTheC 19-06-10 11:15
 
더러운나라 빨리 망해서 분열되버려라~
홍콩 지금 난리피는거 보니 대만 홍콩 독립 지지!!
북문 19-06-10 11:17
 
한편 이탈리아: 짱꿜라들 왜 저래..??
짱꼴라와 짐승은 축구 금지 축구얘기도 금지~
하늘나비야 19-06-10 11:17
 
일본이나 중국이나 인성들이 보이네요 질투 하다 못해  심판 매수 드립이나 치면서 안위 중이니 나아질리가 있나.. 저러니 발전이 없지 ..
축구게시판 19-06-10 11:18
 
짱깨들이 스포츠에서 매너를 운운하다니... 이건 개그도 이런 개그가 없군...


http://www.besteleven.com/National/news_world_01_view.asp?iBoard=12&iIDX=120328


착짱죽짱은 남녀 불문의 진리임.


2002년가지고 자꾸 떠드는데 짱깨들은 월드컵에 나가보질 않았으니 모르는거지
우리나라가 이전 월드컵 본선들에서 얼마나 들러리 취급당하고 편파판정에 시달렸었는지...
2002년 홈 어드밴티지? 그건 장난 수준임.
뙤약볕 19-06-10 11:20
 
Taiwan No. 1!!!!!!!!!
우디 19-06-10 11:21
 
若有所思的木瓜 
빵즈는 4강에 들어간 걸로 만족해라! 니네들 주제에
우승이라는건 너무 과분하잖아! 인구로 따지면 인도에게도 못덤비는 주제에!!

-----------------------

축구 얘기에 뜬금없는 인구자랑........
     
ㄱㄱㄱㄱ 19-06-10 12:23
 
언제부터 축구가 인구로 급을 따지는 스포츠였는지... 이쯤되면 정신병수준이네요.
     
Korisent 19-06-10 13:42
 
ㅋㅋㅋㅋㅋ 인구가 오직 하나 남은 자랑거리 겠죠.
     
리어피어 19-06-11 06:05
 
인구 많으면 뭐해 너네 아직도 개발도상국 지위였었다며 ㅎㅎ
히포 19-06-10 11:22
 
* 비밀글 입니다.
     
동방 19-06-10 11:25
 
모든 공산품 가격이 급등합니다.
          
가새이 19-06-10 12:36
 
인도나 아프리카 소외된 나라들이 공산품생산하겠죠
대체는 언제나 가능합니다
kpopgogo 19-06-10 11:23
 
중국애들은 160여년전 영국 독일 프랑스와 같은 유럽 국가들에게 엄청당하고서도 아직도 서양나라들 빨아대고 한국이 무언가 조금 잘하면 질투심에 눈이 멀어서 어쩔줄 몰라하는 것보니까 트럼프에게 좀 더 댱해봐야 겠다.
동방 19-06-10 11:25
 
위키백과 : 되놈=중국인을 낮잡아 부르는 한국어 명칭 중의 하나.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중국 한족(漢族)들이 잘 씻지 않고 더럽다는 뜻인 때놈 또는 인구가 매우 많은 것을 빗대어 떼놈이라는 변형된 표현도 많이 쓰인다. '되'라는 말은 본래 두만강 인근의 살던 여진족을 부르는 말이라는 설도 있으나 고려시대 때부터는 중국 한족(漢族)도 되라고 부른 기록이 있다. 한국어원학회에서는 사람을 뜻하는 '돌'과 '이'가 결합되어 '돌이'라고 하던 것이 도리 → 도이 → 되로 변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고려시대 때에는 중국 한족(漢族)의 사신이 잘 씻지 않아서 냄새가 났다고 하며 중국 한족(漢族)을 되라고 불렀다는 고려사(史)의 기록이 있다.
다음 백과 : 옛날 두만강 북쪽과 그 근방에 살던 여진족 일파인 ‘되족’을 일컫는 말이었다. 후대로 내려오면서 중국인을 하대하여 부르는 말로 바뀌었다.
     
북문 19-06-10 11:53
 
돼놈 아닐까요? 돼지놈~ ㅋㅋㅋㅋ
     
구르미그린 19-06-10 12:13
 
https://namu.wiki/w/%EB%90%98%EB%86%88

앞뒤할 때의 뒤와 어원이 같으며, 뒤가 공간상 뒤쪽뿐 아니라, 방위에서 북쪽을 가리키기도 하기 때문에, 결국 北쪽놈이란 뜻이다.[2] "되"가 북쪽을 가리킨다는 것은 "된바람"이 북풍을 뜻한다는 데에서도 알 수 있다.

원래 되놈이란 중국 한족에 대한 욕은 아니다. 청나라를 세운 여진족(만주족)에 대한 멸칭이다. 한자가차로 刀夷, 刀伊라고 쓰기도 하며, 말갈-여진족 시절부터 사용했던 말이다. 삼국시대부터 살을 맞대고 지낼 수 밖에 없는 터라 비교적 미개한 그들을 이렇게 일컬었다.

..... 당시 '되'의 발음은 '도이'였다 18세기 이후 복모음의 단모음화가 일어나면서 '되'라는 발음으로 바뀐 것.
     
바라미 19-06-11 06:36
 
어릴때 때놈들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어원이 이거군요
수호랑 19-06-10 11:28
 
(번역자 주: 접니다.)
-----------------
이러다 올해의 가생이 유행어 될 거 같네요 ㅋ
핫핫 19-06-10 11:30
 
缸开 
그렇게 짜증낼 필요가 있을까?
한국 축구가 강하다는걸 인정하는게 그렇게 어려워?
----------------------------------------------------------------------------------------

떼놈들은 이게 어렵지. 중국이 최고라야 하니까. 중화사상대로 되야 하니까.
허나 현실은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그게 될 수 없지.
당연한 거지만(중화사상? 그거 먹는 거임?)
떼놈들은 그 당연한(자긍심, 단결을 위해 만들어낸 허울 좋은 환상) 걸 모르니까.
muscravageur 19-06-10 11:31
 
번역자님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님께서 번역하신 중국반응 보러 가생이에
오는 이유가 가장 큰데요 한가지 조금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ㅜㅜ
지난번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무지한 중국 네티즌에 대한 반박 댓글 의도는 너무 좋은데,
한국은 강대국은 아니지만 명목, 실질, 1인당GDP, GNI, (WB, IMF 자료. ppp는 선진국일수록
물가가 높으니 이해 가능한 수준) 모두 경제적 가치로 선진국 수준이며 & 교육복지정도 제외
보건복지나 치안 모두 선진국 수준입니다.  마치 나라가 가난해서 돈이 없다는 식의 댓글이나
한국 공무원 비리가 많다는(김영란법 이후 국가청렴도지수도 좋아지고 있죠) 식의 댓글은
지양해주셨으면 좋을 것 같아요ㅜㅜ

그리고 번역자님께서 타인에 대한 배려심이 많다는 것이 글에서
자주 느껴지는데요. 정말~~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주석은 가끔씩 글을 읽는데 방해될 수도 있어요~
번역자님도 힘드실테고요~
어쨌든 늘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일만 생기는 하루 되세요!!
     
달의영혼 19-06-10 11:33
 
애정어린 어드바이스 감사드립니다^^ 더 노력하는 접니다. 가 되겠습니다^^
새콤한농약 19-06-10 11:31
 
참 아름다운 댓글들이다.. 질투와 시기의... 븅.신들...
서하인 19-06-10 11:33
 
잘 봤습니다. 고생하셨어요.
민지맘 19-06-10 11:34
 
잘 봤습니다.
골드에그 19-06-10 11:35
 
잘봤습니다.
크로캅선수 19-06-10 11:35
 
중국인들은 진짜 열등감 최고인듯 중화사상을 주입받고 자랏는데 커서보니 그게 이니란걸 알고 스스로 열등감 덩어리가 된듯
써모스 19-06-10 11:36
 
쟤들은 머릿속에 인구밖에 안들어있나보
zztop 19-06-10 11:36
 
섬나라 원숭이들과 미먼땅 떼놈들의
하나마나한 넋두리는 오늘도 계속된다.
패닉호랭이 19-06-10 11:41
 
天安門 天安门 法輪功 李洪志 Free Tibet 劉曉波
Taiwan No.1
spraingers 19-06-10 11:42
 
시기와 질투심 쩔은 댓글이 많네요 잘봤습니다.. 번역자님의 접니다 댓글 웃으면서 보게 되네요 ㅋㅋ
스포메니아 19-06-10 11:45
 
짜장들 댓글 읽으며 열 받다가,
"접니다"님의 빼 때리기를 보고 통쾌해 집니다 !!!
감사합니다 ~
유베알레 19-06-10 11:47
 
잘봤습니다.
암중모색 19-06-10 11:47
 
중공 니들은 끼지도 못하니 샘나겠지.
왜 못 끼는줄 알아?
니들은 개 돼지들 보다도 못하거든..
그러니 사람들 세계에서 같이 못 끼는거야 개 돼지들아..
알겠냐?
아하..참, 니들 개 돼지들은 이번에 미국에 죽을건데..
아주 잘됐네..
소인배out 19-06-10 11:48
 
2002년 이탈리아 경기 자꾸 언급하는데, 당시 이탈리아 경기 한번 보고 오시길..
이탈리아에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맞았고, 이탈리아 선수들이 더 반칙을 많이 했으면 했지
우리나라가 문제시 될 경기가 아닙니다.
제가 2002년 당시 가장 화가 났었던 경기입니다. (이탈리아 선수들이 너무 거칠어서..)

이것들은 경기나 제대로 보고 이야기 하는 지 잘 모르겠네요.
아리온 19-06-10 11:58
 
잘 봤습니다
M240I 19-06-10 12:05
 
할수 있는건 그들 포현대로 '소한국'을 부러워 하면서 저주 하는 것 뿐이라니 불쌍하다 ㅋㅋ

중국인으로 태어난 스스로의 운명이나 저주하길 ㅋㅋㅋ
인펠 19-06-10 12:08
 
짜장들은 한국형들 공차는거 보고 매수 병역 자위나 영원히 하거라 한국은 월드컵 우승 할테니 캬캬
통쾌하다 19-06-10 12:08
 
* 비밀글 입니다.
예랑 19-06-10 12:09
 
푸핰 13억인구에 베트남, 태국보다도 축구못하는 수준 ㅋㅋㅋㅋㅋ
흑마술사 19-06-10 12:12
 
떼놈들 열폭하는 게 꿀잼이네. ㅋㅋㅋㅋ 저글링 개떼 수준 ㅎㅎㅎ
학세조아 19-06-10 12:19
 
발악하는거 봐라 ㅋㅋㅋㅋㅋㅋ
차웽 19-06-10 12:20
 
궁굼해서 찾아보니 짱깨들 아직 월드컵에서 1골도 넣어본적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후아이오 19-06-10 14:14
 
월드컵도 한일 공동개최 때 어부지리로 한번 나가본게 다 인데요 뭐ㅋㅋㅋㅋ

근데 그때 일 들먹으면서 중국이 아시아 4강이었다고 날조해서 자위하는게 쟤들 일상
안자니깐졸… 19-06-10 12:25
 
http://interfootball.heraldcorp.com/news/articleView.html?idxno=148362

중국아 경주만 알수있는  경기 ㅋㅋㅋㅋㅋ
vulcan338 19-06-10 12:28
 
若有所思的木瓜 
빵즈는 4강에 들어간 걸로 만족해라! 니네들 주제에
우승이라는건 너무 과분하잖아! 인구로 따지면 인도에게도 못덤비는 주제에!!

-----------------------

그러는 너희들은 인구가 지구상의 바퀴벌레만큼 많으면서 축구는 왜 이따위냐?
비오는새벽 19-06-10 12:29
 
은연중에  한국의 결승 진출을 당연시하고 있네요. 설레발은 원치도 않는데 말이죠.
그리고 매수타령은 끝없이 나오는군요.
중국은 돈이 없는 거지나라, 너무나 양심적인 나라라서 매수를 못해서 지금껏 참가도 못하고 있나봅니다.
매수가 가능하다는걸 입증을 한번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테니 다음 월드컵에는 중국이 매수로 4강에 한번 들어 가는걸 보여줬으면 합니다.
가새이 19-06-10 12:30
 
이젠 그냥 한숨만 나온다 ㅋㅋㅋ
실력이안되서 부럽고 질투나니까 온갖 음해와 주작과 비난해서 깎아내리려고만 하네 안쓰럽다 중국
하얀그리움 19-06-10 12:32
 
옆나라놈들 특 ) 본인들 얘기를 한국한테 함
지구 아니 우주에서 중국인들만큼 매너없는 존재가 어디에 있다고ㅋㅋㅋ
일본은 역사자체가 왜곡이라 VAR을 두려워하고
라묜에소주 19-06-10 12:35
 
진짜 4대 불가사의다 니들은 그 인구로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재라고 19-06-10 12:35
 
공무원에 대한 번역자 주 ㅋㅋㅋㅋ
잼나게 보고 갑니다.
ultrakiki 19-06-10 12:35
 
때국은 축구를 안보남 ? ;;;;

뭔 헛소리만 저렇게 하지 ??


하긴 때국 국대 축구랑 비슷한 수준이긴 한듯.
풀어헤치기 19-06-10 12:45
 
韓 國  이라 표현하지 않는군요....

본문에 표현된 한자는 어떤 뜻인가요?
     
인펠 19-06-10 12:57
 
빵즈가 몽둥이를 뜻한다네요 수당 전쟹때 고구려한테 몽둥이로 하도 쳐 맞아서 한국을 몽둥이로 부른다는 얘기가ㅋ
     
참고살자v 19-06-10 13:18
 
韓國 - 번체 - 한국, 일본, 대만, 홍콩에서 쓰는 .... 원래 한자
韩国 - 간체 - 대륙에서 공산혁명후 바꾼 한자
이게 질문이 아닐 수도?
님 질문만으로는 도저히 뭔 소린지 ...

우리나라 공공시설 안내문에 간체도 덧붙여 놓은게 너무도 많은데
설마 이걸 물었을리가 없을 거 같기도 하고

-- 한국, 일본, 대만이야 원래 한자인 번체를 고수한다고 해도
왜 중국에 흡수된 홍콩도 번체를 쓸까? 이건 다음기회에
          
풀어헤치기 19-06-10 18:11
 
그림으로 된 대진표에서
태극기 밑에 표기된 글자를 말한겁니다.
               
달의영혼 19-06-10 19:05
 
간체자입니다. 중국 내륙지방은 간체자를 쓰고 홍콩, 마카오, 대만 쪽은 번체자를 씁니다.
참고살자님이 팩트를 말씀해주셨는데 더 정확히 말씀드리면 번체자가 워낙 복잡하여 문맹률이 너무 높자 공산당측에서 문맹률을 낮추기 위해 시행한 것이 한자의 간체화였습니다. 그래서 국민당이 집권중인 대만쪽에는 번체자를 쓰는 것이고 홍콩은 간체화가 진행되던 당시 영국의 식민지여서 여전히 번체를 쓰는 것이구요 그래서 중국 내륙 지역만 간체자를 쓰게 되었습니다...추가 질문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balloon 19-06-10 20:31
 
와 정말 자세히 보니까 우리나라가 쓰는 한자랑 좀 다르네요. 좀 더 간편한 한자처럼 보여요. ㅋㅋ 아무리 한자가 간편하더라도 디지털 시대는 한글이 짱이지 않을까요? ㅋㅋ 달의 영혼님 번역만 잘하시는 줄 알았는데 고객만족 애프터서비스도 짱이신데요? 덕분에 일본반응보다 중국반응이 더 기다려져요 ㅋㅋ '접니다'라는 히트상품 때문에요 ㅎㅎ
hangover3685 19-06-10 13:00
 
댓글하나하나가 질투와 시기만 가득하군. 안쓰럽다. 항상 겁먹은 개가 크게 짖을뿐 ㅋ 열심히들 짖어 어짜피 니들은 참가도 못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증즐가 19-06-10 13:06
 
인도는 축구가  비인기종목이기라도 하지ㅋㅋ
최근 결과: 홈에서 인도한테 패배한 태국, 홈에서 태국한테 패배한 중국 ---> 인도>>>중국
사북 19-06-10 13:16
 
잘봤습니다!
할게없음 19-06-10 13:18
 
중국놈들 입에서 무슨 자격으로 매너나 인성이란 말이 나오는거지? 니들이 여태 담근 축구 스타만해도 몇명이냐? 세상에서 가장 더럽게 축구하는 놈들이
SpearHead 19-06-10 13:20
 
질투와 열등감에 미쳐버린 대륙의 ㄷㅅㅅㅋ들.

니들 수준도 원숭이들이랑 딱 똑같네.
쌈바리 19-06-10 13:21
 
반칙과 비리의 상징인 중국이 우리보고 치사하다는건
어이가 없네. 일본은 전설의1군이라도 있지만 중국은 그냥 못하는거자나
백두한라 19-06-10 13:23
 
오히려 다행이야 꽤 오랜시간 짱꼴 축구만큼은 발전없겠어
저런식으로 시기만하고 실력을 인정 안하는건 자기들을
객관적으로 못보고 있다는거니깐.쪽빠리들이야 지금은
종특답게 통수깟지만 처음엔 한국을 분석하고 한일전 요청하면서
배울려는 자세라도 있었으니 저나마 쫓아온건대 짱꼴라들은
쪽수가 만아선지 노답이야
단가람 19-06-10 13:24
 
대국? 하는짓은..원시시대 수준이면서..그리고 지들이 뭐라고 02년월드컵 들먹이는지.ㄷㅅ
Alice 19-06-10 13:33
 
매수한다면 중국 일본 한국 중 누가 더 돈이 많이 나오겠냐...
상식적으로 생각좀 하고 살았으면..
진짜 도박으로 돈을 날려서 저러나.....
입력 19-06-10 13:50
 
이럴때면 우리나라 경제가 좀 힘들어지더라도 트럼프가 중국 좀 짓밟아줬으면ㅋㅋㅋㅋ
백두한라 19-06-10 13:59
 
어느 댓글러가 명언을 남겼던대 한국이 이기면
또 매수했구나 짱꼴라 토토충이
어거지쓰니깐 그럼 한국에 계속 베팅함되겠네 계속 이길려고 매수질
하는팀이라며 아냐? 토토충 음..궁시렁 궁시렁 한국에서 지역감정
댓글이나 올리면서 한국사람 이간질이나 해대며 민폐중인
화교충들과 도찐개찐것들 꺼져라
Korisent 19-06-10 14:03
 
열등감이 엄청 많은 듕궈족들 ㅋㅋㅋㅋ 16억 인구 있으면 뭐하냐? 그냥 흔한 민족이지. ㅋㅋㅋㅋ
한명회 19-06-10 14:04
 
글게 맨날 한국 주제에 일본을 넣고 빨드라 ㅋㅋ
그렇게 일본이 좋은건가?
난징 대강간도  자랑스러워 하나보다 ㅋㅋ
역시 짱꼴라 바퀴벌래 번식력  ㅋㅋ
배사장 19-06-10 14:06
 
열폭하는 개돼지새끼들!
착짱 죽짱!
타이완 넘버원!
시진핑 개새끼!
타이완 티벳 위구르 독립!
모택동 븅신새끼!
천안문 사태나 반성해라!
탄돌이2 19-06-10 14:10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한국팀의 성과를 시기하고 질투하는 한!  짜장축구의 발전은 없다!
후아이오 19-06-10 14:13
 
17년전 일을 가지고

정작 당사자인 이탈리아는 신경도 안 쓰는걸 아무 상관도 없는 짱깨들이ㅋㅋㅋ

애잔하다 애잔해
호돌조 19-06-10 14:27
 
중국이 축구 잘하려면 민주주의 밖에 없음.
댕댕이 19-06-10 14:33
 
참 냄새나는 ㅅㄲ덜 주둥이로 스포츠쉽 운운하는게 같잖네~ 더러운걸로 우주최강인것들이~
돈많은 놈들이 우리나라 인구많큼 많다며? 돈으로 발라서 우승한번해봐라~ 돈만있으면 지구하고 화성위치도
바꾸겠다~! 우리나라 대단해 돈이 얼마나 많아서 짱개랑 쪽발이도 이겨먹냐? 중국하고 니뽕은 그지들이구나!!~
ashuie 19-06-10 14:40
 
접니다님 재밌게 잘읽었습니다 ㅎㅎ
대당 19-06-10 15:00
 
짱깨놈들 이번에도 또 여자 월드컵에서 상대선수 다리를 부셔 버릴려고 했다며?
쓰레기들은 절대 축구 못하게 해야한다
축구만 그런가? 쇼트트에서도 할수있는 더러운 짓은 다하는듯
스포츠 마다 더러운짓 안하는 경우를 거의 못 본듯 짱깨놈들
한두번도 아니고 말이지 한국에서도 짱깨놈들 허구한날 칼 들고 다니며 칼부림질 쳐 하고다니지
축구에서는 축구를 하는게 아니라 저것들은 진짜로 상대 선수 다리를 부셔 버릴려고 반칙질함
도대체 저것들은 교육을 어떤식으로 쳐 하길래 하나부터 열까지 이렇게 미개할수가 있냐

인터넷 쳐 막아놓고 허구한날 자화자찬 자위질 쳐하니까
전세계가 짱깨들을 얼마나 혐오하는지 잘 모르는듯
지구의 암덩어리 ㅅㄲ들 미세먼지에 황사로 주변국들
공기 다 오염시키지 불법어업 하는것만도 열받는데 그냥 불법어업을 하는게 아니라
지들 바다에 고기 씨를 다 말려놓고는 전 세계 돌아다니며 불법어업 하면서 저인망 그물로 고기들 씨를 말리지
 기술도둑질에 상표권 특허권 도용질에 한국기업으로 가장해서 물건 쳐 팔아먹는 국가브랜드 도둑질에
남중국해에선 지들 바다도 아니면서 깡패짓으로 지들 바다라고 뺏고 다니지
이황이이no 19-06-10 15:01
 
번역자님 댓글 너무 통쾌합니다 더더 짱꺠들을 팩트로 조져주세요
늑돌이 19-06-10 15:03
 
팔레스타인도 축구를 하나요?
sunnylee 19-06-10 15:17
 
븅딱들.. 매수드립 일본애들이 하니 따라하고..
이탈리아가 깨졋는데,, 지들이 더 열폭해.. ..
거기에  2002년도에 한,일 공동 개최로 티켓 늘어나,어부지리 출전.. 
전패,노골로 토너먼트 광탈 개망신 주제에..ㅉㅉ
한국이 올려논 아시아 축구지위에 먹물만 뿌린게 누군데..
     
풀어헤치기 19-06-10 22:36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 출전이죠  ㅋㅋㅋ
피보이 19-06-10 15:26
 
02년 이탈리아 얘기하는 나라는 이탈리아 일본 중국 요 세나라가 전부임...
이탈리아야 뭐 그렇다고 쳐도 일본도 어차피 얘네들은 혐한이라 그렇다 쳐도...

중국은 왜 02년을 들먹이는가...
2가지 설이 있습니다.

1. 당시 대만은 혐한친일 국가로  일본의 조작날조를 고대로 배껴와 언론에 뿌림...중국에 전파됨...
    뭐 공자설하고 비슷합니다.
2. 당시 중국 공산당은 시청앞에 뻘것게 모여든 한국축구팬들을보고 천안문사태를 연상함.
  그래서 당시 이슈였던 이탈리아전을 아주아주 부풀려서 선전하고 혐한쪽으로 시선을 돌리려함. <-가장유력

이상입니다.
별빛무정 19-06-10 15:27
 
그렇게 던 많다고 자랑질 하는  짱궤들이  매수 드립을 하네?  던 많은걸로 따지면  짱궤 니들이 더 많잔아...
매수로  올라갈것 같으면  우승을 해야지?  않그래?  지들 열등 민족이란걸 만 천하에 공개 하는 꼴이지.....
잡탕민족 짱궤가... 니들은 백날 천날 해 봐야 딱  거기 까지다...
상대방의 실력과 상대방에 대한 존중을 할줄 알아야, 자신도 발전하고 존중 받는다는걸 모르는  모지리 ㅅㄲ들...
그러니 짱궤 때늠들이라 욕을 먹지... 머지않아 너희들은 분열된다..... 그걸  꼭  보고 눈감아야 될텐데...
국뽕대일뽕 19-06-10 15:38
 
중국인이 매너를 논하다니.. 기가 막히는구만 ㅎㅎ
Imasin 19-06-10 15:42
 
한국의 공무원들은 심판 매수할 돈이 있으면 자기들 뱃속에 집어넣습니다
-팩트 지리네요
허리패인 19-06-10 16:03
 
달의영혼님 번역 감사하게 잘 읽었습니다
이대로 19-06-10 16:12
 
대짱깨팀은 팔레스타인을 개박살내고 환희에 넘친다고 함...

비루한 짱깨들..ㅋㅋㅋ..

짱깨들은 저럴수록 우스워지는 걸 모르나...ㅋㅋ
병아리쓸빠 19-06-10 16:29
 
짱개본색.
태백 19-06-10 17:09
 
짱깨들 병나겠다.
우승이라도 하는날에 중국 축협은 사망각...
바두기 19-06-10 17:39
 
잘봤습니다.
Goguma04 19-06-10 17:49
 
짱깨들아 니들 잘하는거 딱 하나 있잖냐 평생 탁구나치고 놀아라ㅋ
모두가행복 19-06-10 17:57
 
정말 등신들 ~ ㅎㅎ
직장인 19-06-10 17:58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아기궁딩 19-06-10 18:04
 
번역 진짜 감사드립니다. 가생이 오랫동안 눈으로만 보다가 이분 번역 잼있어서 회원가입했네요ㅎㅎ
유일구화 19-06-10 18:31
 
또꼬
잘보고 넘어집니다.
루이십새 19-06-10 18:42
 
번역자님 팩트폭행 너무웃겨요 ㅋㅋㅋ 덧글남깁니다.
강운 19-06-10 18:54
 
평생 열등감으로 살아라
그림자 19-06-10 19:23
 
얘들은 자존심도 없나.... 청일 전쟁이나 만주사변때 그렇게 학살 당해 놓고도 일본이 좋은 갑네. ㅎㅎㅎ
지들 짱깨 여인네들도 만만치 않게 위안부로 끌려 갔을 텐데.... 쟤들도 과거서 제대로 안가르키나 보네.
반면에 한국이 지들한테 해꼬지 한 적이 있나? 오히려 당했지...
일본애들 보다 질투심과 시기심 쩌는 대륙의 속알딱지 아마도 일본애들이 중국애들 한테 돈 엄청 뿌린 것도
있겠지만 과거 일본에게 당했던 수치는 다 잊었나 보네.
가로되 19-06-10 19:47
 
인구수는 오질나게도 많은데 축구는 잼병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능의 결정체 짱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출한술래 19-06-10 20:11
 
잘 보고 갑니다
qufaud 19-06-10 20:17
 
질투와 열폭이 너무 강해서 16강에서 떨어져 나간 일본을
4강전 하는 한국에 붙이는구나 짱개들은 역시 세계 제일의 소인배색퀴들
짱개들아  니들은 4강은 커녕 본선무대 공은 만져나 보고 떠들어라
20년이 다된 일을 가지고 아직도 열받아 하는 소인배중의 소인배들의 나라
짱개가 자칭 대국이라니 개그도 이런 개그가 없어요
짱개 니들하고는 아~~~무 상관없는 축구 좀 한다는 나라들의 일인데 왜 질알인지
짱개들아 한국은 4강이 처음도 아니야 83년에 이미 해봤던 일이지만 짱개 니네는?
Tarot 19-06-10 20:40
 
중국에게 리스펙 받을 필요 없다. 그들에게 필요한건 한국에 대한 두려움으로, 그 두려움을 감추려는 욕설과 비방, 허위 날조된 사실들을 사실처럼 말하는 찌질함이다. 중국 찌질이들이 우리를 리스펙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더 두렵다.
2019사역자 19-06-10 21:04
 
번역자님 또 2002 월드컵 심판 매수니 어쩌니하고 떠들면
일본이 심판 매수해 러시아 이긴 경기 보여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PfDM9Fi3RI8
채고 19-06-10 21:30
 
Lying1124 
34명의 결승전에서 이탈리아와 한국이 붙을 수는 없겠지!
한국같이 더러운 나라가 결승전에 간다는 것이...
(이 댓글은 중국 축구와 상관없이 02년 월드컵에 대해 비판하는 내용임.)


-------------------------------------------------------------------------

선수 다리나 부러뜨리는 것 밖에 못하는 더러운 짜장축구.
국제무대로 나오려고 애쓰지 말고 그냥 니들끼리 연령별 판다컵 만들어서 놀라구.
개나리같은 19-06-10 21:54
 
若有所思的木瓜 
빵즈는 4강에 들어간 걸로 만족해라! 니네들 주제에
우승이라는건 너무 과분하잖아! 인구로 따지면 인도에게도 못덤비는 주제에!!

-------------------------------------------------

짜장면 비비는 소리 하고 자빠졌네 바퀴벌레가 ㅋ
제미마 19-06-10 22:02
 
재미나게 잘봤습니다
어부사시사 19-06-10 22:29
 
댓글들 보니 짜장넘덜도 섬숭이들 못지않게 한국에 대한 열등감 쩐다 쩔어...
비익조 19-06-10 22:50
 
새삼 느낀다 착짱죽짱!!!!!!
록키발보아 19-06-10 23:40
 
니네들 조만간 16강이나 8강 들어갈거야..
땅덩이가 16조각 8조각 ㅋㅋ
진빠 19-06-11 00:01
 
욕을 부르는 댓글들이삼 참자...
유다희 19-06-11 00:08
 
지뢰사커 실명사커로 대표되는 차이나사커 주제에 스포츠 매너 운운 ㅋㅋㅋㅋ
와 진짜 뻔뻔
스크레치 19-06-11 01:21
 
아시아 여러국들로부터 질투받는

대한민국


그만큼 대단한 나라라는 얘기겠죠

그런데 그만 귀찮게 하길 ㅋㅋ
팔상인 19-06-11 02:20
 
중국대표팀은 한국의 조기축구회 아재들과 자웅을 가려라..

그래야 사이즈가 맞는다
성윤좌 19-06-11 02:22
 
짱깨들이 우리 나라 스포츠맨쉽 건들이는 거 보면 왜 이렇게 웃기지 ㅋㅋㅋ
지들이 세상에서 제일 더러운 족속이라는 걸 모르나? ㅋㅋㅋ
자기자신 19-06-11 02:51
 
잘 봤어요
체킷인 19-06-11 09:29
 
중국이 매너를 운운하다니.
관측 19-06-11 12:41
 
번역 감사합니다
난장민 19-06-11 15:15
 
02년 월드컵 문턱도 못왔던 것들이 왜 이탈리아한테 자꾸 이기라는거야. 이탈리아는 니들 안중에도 없어. 중국이 한국 이기라고 응원하더라고 하면 이탈리아도 헛웃음 지을 듯.
나만바라바 19-06-12 01:43
 
ralf_CBdk 
이탈리아가 한국을 쳐발라서 씨X 02년의 복수를 하자!
////////////////////////////////////////////////////////////////

버러지ㅆㄲ 축구는 쳐보긴 한거냐. 아직 안봤다면 대한민국vs이탈리아전 불법다운로드해서 한 번 쳐봐라.
미개한 짱1개놈아 벌레ㅆㄲ들은 박멸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