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2ch] 축구평가전, 한국 이란 1-1 무승부, 실황 일본반응
등록일 : 19-06-11 22:56 (조회 : 54,470)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지난번 호주 전에 비해 훨씬 좋은 경기력을 보이며 또 한번 황의조가 선제골까지 기록하였으나 자책골로 아쉽게 1-1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
 
일본 5ch  실황 반응 모아보았습니다 .

000.jpg




5ch  반응
 
 
 
ID:LkHhhq7D
넷우익들은 한국 대 이란, 한국 대 에콰도르 다 보겠지 ?
팬인가
 
 
 
 
ID:4qhV3UHD
한국전 어디서 볼 수 있어요?
 
 
 
 
ID:PqseOjsQ
호주는 이번엔 한국과 A매치  1시합 밖에 안하는 거야 ? 보고 싶었는데
 
 
 
 
ID:nt092fFw
나상호가 왼쪽 사이드네
원 볼란치로 괜찮을까?
 
 
 
 
ID:LkHhhq7D
크로스가 엉망이야
 
 
 
 
ID:LZ1PlJHv
이러다 이란한테 카운터 한방 먹고 끝나겠지
 
 
 
ID:LkHhhq7D
심판 어디 사람이야?
꽤 파울이 심한데도 안 부네
 
 
 
 
ID:628i2eud
심판은 일본인이야
 
 
 
 
ID:jpJk/BSi
난투극 아직?
 
 
 
 
ID:C38oWsnR
이 경기 엄청 재밌는데?
 
 
 
 
ID:LZ1PlJHv
빌모츠(이란감독 )도 취임하고 바로 케이로스가 만들어둔 수비조직을 건들지는 않겠지
그렇담 강호 상대로하는 카운터 전술도 그대로일테니 한국 정도는 상대가 안되겠지
이란에게 밀어붙이는 축구는 통하지 않는다고
맞공 아니면 들어오게 만들어야지
 
 
 
 
ID:wWL2FY6f
서로 공격 하는데
 
 
 
 
ID:C38oWsnR
사토 주심이 (느슨한 판정으로 ) 좋은 느낌으로 시합을 격렬하게 만들어 주고 있네
 
 
 
 
ID:LZ1PlJHv
(이번에도 손흥민 ?) 토트넘 시합 끝나고 비행기 타고 온 손흥민을 그대로 아시안컵에 선발 출전 시켰던 벤투 답네
자기 목만 괜찮다면 선수생명따위야
 
 
 
 
ID:LkHhhq7D
이재성은 항상 아파보여
 
 
 
 
ID:xqkJidGJ
스타디움 좋네
 
 
 
 
ID:Q1Hp8o9x
그 이상한 머리 키퍼구나
 
 
 
 
ID:xqkJidGJ
어웨이인데도 이란 잘하네
 
 
 
 
ID:Q1Hp8o9x
이란 한국전은 일한전만큼 뜨겁더라
 
 
 
 
ID:xqkJidGJ
아깝다━━━━━━━━(゚д゚;)━━━━━━━━!!!!!
 
 
 
 
ID:C38oWsnR
이란 공격 좋았는데
 
 
 
ID:C38oWsnR
조현우도 굉장하군
 
 
 
 
(황의조 골키커를 넘기는 칩샷 골  1-0)
 
 
 
ID:LZ1PlJHv
이거 또 0-1로 한국이 지는 패턴이군
이란전은 항상 그렇잖아
6년 정도 골도 못 넣었지
 
 
 
답댓글
ID:93p1goSq
 
 
 
답댓글
ID:CGI8fqrk
지금 기분이 어때?
 
 
 
 
ID:Q1Hp8o9x
우오오오
 
 
 
 
ID:xqkJidGJ
들어갔어━━━━━━━━(゚∀゚ )━━━━━━━━!!!!!
 
 
 
 
ID:mmcNQV2I
아니 이란은 철벽의 수비라면서?
 
 
 
ID:xqkJidGJ
황의조, J리그에서는 왜 골을 못넣니
 
 
 
 
(자책골로 이란 동점  1-1)
 
 
 
ID:C38oWsnR
꺄악━━━━━━(|||゚Д゚ )━━━━━━!!!!!!먹었어
 
 
 
 
ID:Q1Hp8o9x
바로 따라가네
 
 
 
 
ID:xqkJidGJ
왔어━━━━━━━━(゚∀゚ )━━━━━━━━!!!!!
시합 재밌다
 
 
 
 
ID:wWL2FY6f
3분천하 뭐냐
 
 
 
 
ID:xqkJidGJ
이란 감독이 벨기에 빌모츠구나
 
 
 
 
ID:7BQEo2Ns
황의조 2득점째네 !
 
 
 
 
ID:Q1Hp8o9x
의지와 의지의 싸움이구나
 
 
 
 
ID:xqkJidGJ
손흥민은 역시 대표팀에선 좀 별로야
 
 
 
 
ID:jpJk/BSi
손흥민보다 감바선수(황의조 )가 더 좋아
 
 
 
 
ID:4qhV3UHD
손흥민은 쉐도우 스트라이커?
탑에서 뒷공간을 노리지 않는다면 무서움이 반감되지
 
 
 
 
ID:Q1Hp8o9x
라인 공방 재미있다
 
 
 
 
ID:4qhV3UHD
리그앙 권창훈은 큰 부상 후엔 컨디션 안돌아와서 안 뽑힌거야?
 
 
 
답댓글
ID:PUVTTiFS
아킬레스 부상에서 복괴했는데 또 어딘가 부상당했다던데?
 
 
 
ID:Q1Hp8o9x
이승우 나온다
 
 
 
ID:C38oWsnR
이승우 인기 장난 아니네
 
 
 
 
ID:E3AADFdY
한국 대 이란 오늘이었어?
 
 
 
답댓글
ID:xqkJidGJ
지금 하는 중
 
 
 
답댓글
ID:Q1Hp8o9x
빨리 봐라 재밌거든
 
 
 
 
ID:79rWyK1t
대체 어디서 볼 수 있는 거냐고오!!!!
 
 
 
 
ID:jpJk/BSi
이승우는 안통하는 것 같은데
 
 
 
 
(경기 종료  1-1  무승부 )
 
 
 
ID:CGI8fqrk
한수 위 이란과 뭐 나쁘지 않은 경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겠네 한국은
 
 
 
 
ID:Q1Hp8o9x
끝났어
도중부터 봤지만 원한매치는 정말 재밌군
 
 
 
 
ID:LkHhhq7D
원한은 케이로스와 있는거지
 
 
 
 
ID:TLoyjkHT
홈에서 또 비겼어?
이란에겐 영원히 이길 수 없겠군w
 
 
 
 
ID:0RTZUb99
홈에서 손흥민까지 써서 못이기다니
이란은 에이스도 안나왔는데
 
 
 
ID:ym86xhvG
한국 대표가 2군 호주에게  1대 0, 2군 이란에게 비기다니 답이 안보이네
 
 
 
ID:IiU8PMth
한국인들 깝깝해하니 꿀잼이네
홈에서 또 비겼어?
일본>이란 >>>>>>한국



번역기자:keibon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keibon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화화공자 19-06-11 22:59
 
이제는 일본 댓글만 봐도 재팬발 코메디 수준에 웃음만.

정말 원숭이가 얘들 조상인듯.

이제는 하다 하다 애증이 다 생겨서 이 자식들 볼따귀 한 응큼 깨물어 뜯어먹어주고 싶네.
     
ckseoul777 19-06-12 00:06
 
적극 공감합니다~ 종자 자체가 다르잖아요(^&^)
떨어지는 19-06-11 23:00
 
쪽바리새끼들 지들이나 잘해라 ㅋㅋ
무엄하다 19-06-11 23:00
 
관심병 ㅋ일본심판이라 편파니 매수.. 이야기는없군요.
     
Qwpoaslk 19-06-11 23:42
 
그러게나 말입니다. 일본인 심판이라 그런가 판정 논란 자체를 꺼내지도 못하고...ㅋㅋ
미쳤미쳤어 19-06-11 23:00
 
쪽바리들 애쓰네!! 우리 까내리고 싶었으나 실패
     
ckseoul777 19-06-12 00:07
 
그러면서도 꼭 챙겨보고싶어하잖아요^^
무영각 19-06-11 23:01
 
현실 파악을 못하는 놈들 ㅋㅋ
몽골메리 19-06-11 23:01
 
잘봤어요 수고했습니다~~
Drake 19-06-11 23:01
 
예상한 반응 그대로... ㅎㅎ 잘보고 갑니다.
역적모의 19-06-11 23:01
 
일본 얼마전에 우리한테 쳐 발리지 않았나? ㅋㅋㅋ
할게없음 19-06-11 23:02
 
일본은 일단 우리나라 2군부터 이기고 말하자 대체 언제쯤 이겨줄거냐
     
ckseoul777 19-06-12 0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의 진정한 1군은 심판이죠^^
우사미타령을해도 지금까지 항상 2군이라고하잖아요
두둠칫 19-06-11 23:03
 
하여간 입만 살아서 일본...실력이 그 반의 반이라도 따라갔으면 축구든 경제든 성적이 그 모양은 아니었겠지 ㅋ
병아리쓸빠 19-06-11 23:03
 
ㅋㅋㅋ
우디 19-06-11 23:03
 
한국을 질색하는놈들이

한국 경기는 안빼놓고 보네........ㅋㅋㅋ
떨어지는 19-06-11 23:04
 
좆본 ㅄ새끼들 싹다 나가 뒤져라^^
aosldkr 19-06-11 23:04
 
1군으로 트리니다드토바고와 비긴 일본이 내뱉을 말이 아닌데 ㅎㅎ
     
ckseoul777 19-06-12 00: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는 혼다가 전범이었구요^^ 벤치에있는 카카와를
기용한했다고 감독을씹고 항상 보면 일본애들은 남탓을 잘해요^^
덕후니 19-06-11 23:05
 
뇌가 방사능에 녹아 내려서 인가? ㅋㅋ
정신승리가 아니라  그냥 정신병 수준이네~~ ㅋㅋㅋㅋㅋ
Laina 19-06-11 23:06
 
엥 ㅋㅋㅋㅋㅋㅋㅋ 어쩜 반응이 저리들 ㅋ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 ㅎㅎ 어디서 많이 보던 반응이네요
Melting 19-06-11 23:06
 
일본에게1군은 한국만있고 그외는 모두 2군이하 ㅋㅋ
한국이 이기면 2군상대로 겨우이김
한국이 지면 2군상대로도 짐
ㅋㅋ
테스크포스 19-06-11 23:07
 
이젠 하다하다 상대편 1군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리네요
골드에그 19-06-11 23:07
 
잘봤습니다.
성윤좌 19-06-11 23:09
 
손흥민만 있으면 1군인 줄 아네 ㅋ
정확하겐 1.5군 대 1.5군 인데. 일본 따윈 한국의 2군으로도 이기지.
진짜인간 19-06-11 23:10
 
쪽빠리들  대한민국대표팀 팬들이 많구나
어찌저리 잘 챙겨볼까 시청률 높겠네
손흥민 유니폼 싸인하나 해서 주면 가보로 삼겠네
Attcamo 19-06-11 23:14
 
역시 자위대국 일본이다ㅋㅋㅋ
그쟈 19-06-11 23:15
 
어이 4:1  이빨만 쌔네...ㅋㅋㅋㅋㅋㅋㅋ
앤써 19-06-11 23:18
 
아이티하고 비긴 븅 쉰들이 주댕이는 불사조구만.ㅋㅋㅋ
길에박힌돌 19-06-11 23:19
 
응 상대전적 개발리는 일본
진빠 19-06-11 23:19
 
딱 예상한 분위기의 댓글들 ㅋㅋ
스크레치 19-06-11 23:23
 
트리니다드 토바고와 비긴 나라가 어디더라? ㅋㅋㅋ
금소맛 19-06-11 23:26
 
가장 최근 a대표 한일전에서 4:1로 한국 승. 심지어 일본 홈 경기에 한국은 2군 이였음 거기다 일본 감독이 한국이 더 수준 높다고 인정 하면서 원숭이들 발광. 그 이후에도 u23, u20 싹다 한국 승.
디미 19-06-11 23:31
 
걍 우리랑 싸우면 상대팀 선수들은 죄다 2군이 되어버리네..ㄷㄷㄷ 우리나라 넘무 무섭다..
마늘바게뜨 19-06-11 23:35
 
개짜증 나네

일본이 이란한테는 강해서 더 짜증나
     
Goguma04 19-06-11 23:44
 
일본은 우리한테 약해서 괜찬
     
SNOOPY 19-06-11 23:47
 
짜증날거없어요 ㅋㅋ 일본이 전연령 통틀어서 우리이긴적 2016년1월 u-23세 2-3역전패 이후로없음
     
mr스미스 19-06-12 00:06
 
역대 전적 이란이 앞서는데 이게 뭔소리...
일본은 이란 상대로 6승 6무 9패임
     
구르미그린 19-06-12 01:36
 
Goguma04 19-06-11 23:44
 
우리한테 쳐발리는것들이 이런식으로 정신승리를 해버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OOPY 19-06-11 23:46
 
홈에서 트리니다드토바고랑 비긴놈들이 할말은 아닌듯?
이든윤 19-06-11 23:47
 
이상한 나라하고 후반 0:0 은 더 갑갑했을거 같은데
더구나 후반엔 니들이 찬양하는 쿠보군도 나왔는데?? ㅋㅋ

오늘 경기를 보니 역시 아시아 최강은 한국과 이란임
이란도 좋았고 한국도 좋았음

다만 황희찬 이놈은 혼 좀 나야 함..
트레져sn 19-06-11 23:48
 
이란 정말 강팀,,,한땀 한땀이 정말 위협적 ㅋ
Tarot 19-06-11 23:49
 
사실 일본이 누굴 이기든 지든 신경도 안쓰는게 한국사람들....태국이 누구랑해서 이기든 지든 신경안쓰는것처럼...
그저 일본은 한국에게는 그런 수준.
gun맨 19-06-11 23:51
 
근데 정말 언제이란 이겨보나요?

한국의 세계적인 공격수인 손흥민을 넣고도 비기다니 이란전은 정말 어떻게해야 이기냐고요?
     
명불허전 19-06-19 17:26
 
이란은 올대나 청대는 별론대 국대만 유독 강한 것 같음
이세돌짱 19-06-11 23:52
 
쟤들 논리면 카타르 1-0한국 카타르 3-1일본 이니까 한국>>>>>>>>>일본 인거죠?? 쟤들 논리가 이런거잖아요
     
팔하코 19-06-12 00:03
 
굳이 다른팀으로 간접비교하면 의미가 있나요?
한국 4:1 일본 (일본국대 감독 경질)
     
테스크포스 19-06-12 00:48
 
유치하게 동일선상에서 놀지 말죠..1위인 독일 꺽은 우리는 뭐 세계 최강이렵니까? 제들 수준이 낮은데 우리까지 미개해지지 맙시다 자자!
라묜에소주 19-06-12 00:06
 
니들 우리랑 전적 보고 다시 댓글 달도록 ㅋㅋㅋㅋ
바두기 19-06-12 00:09
 
잘봤습니다.
ckseoul777 19-06-12 00:13
 
ID:xqkJidGJ
손흥민은 역시 대표팀에선 좀 별로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축구도 모르는 종자네
우리 손홍민선수는 경기의 전체흐름을 보는선수야!!!
드라소울 19-06-12 00:34
 
잘 봤어요 keibong 님.
이란이 공수의 핵인 아즈문과 호세이니가 부상으로 빠진 데다가
이란전 최근 5경기 1무 4패의 절대적 열세의 고리를 홈에서 끊을 수 있는 기회였건만
이번에도 이겨내지 못해서 여전히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재성은 항상 아파 보여"라고 말한 녀석... 그것도 사실이긴 해.
FK리스 19-06-12 00:35
 
트리바고하고 비긴 새끼들이 입은 오지게 털어요...
한명회 19-06-12 00:43
 
일본인들의 쓰레기 잘줍고 치우는
품성이나 인성은 세계에서도 인정한다...
다만 아쉬운게있다면
제발 타국 경기나 국제대회에서 국가대표가
카메라 절도라든지 단체 성매매는 안했으면 좋겠어..
어린이 축구 꿈나무들도 있는데
국가대표가 월드컵이란 세계의 축제에서 지고있어도
30분간 자기진영에서 공돌리는것도 전략전술이라고 할수있는
사회이니..부끄러움을 모르는건 이해하겠지만..
니뽄 제발 단체성매매..카메라 절도 이건 아니지않아?
스폰지송 19-06-12 00:48
 
왜 이란만 만나면 못이기나.. 진짜 화딱지남 몇년째야 도대체
보수중산층 19-06-12 00:51
 
오리지널 일베충 박멸
룡잉 19-06-12 00:56
 
하윽 안볼란다
자기자신 19-06-12 00:58
 
잘 보고갑니다
더블슬래시 19-06-12 01:02
 
공이증이 생길꺼 같다... 제기랄... 아쉬웠다.. 홈인데...
Composer 19-06-12 01:17
 
일본인이 축구를 볼 줄 알아?

그것 참 신기하군.
일본축구는 체력은 약하고 기술도 동남아보다 약하고 솔직히 아시아 최약체인데 돈으로 경기순서, 날짜, 장소 바꿔가며 아시아 최강자리 꿰차려는 기술도 거의 신기에 가깝지. 참 더러운 짓을 너무 너무 깔끔하게 잘 해.
필리핀세부 19-06-12 01:49
 
체격도 작은 일본인. 깝죽대는건 잘하네
캡틴하록 19-06-12 02:01
 
머 일본심판 우리에게 유리하게 판정해주더만요.
우리 홈이라고.경고줄 것도 안주고.친선경기라고 옐로우 카드 많이 아낀 듯.우리 선수 한 두장은 경고 받을만 했는데.
캡틴하록 19-06-12 02:03
 
우린 일본 평가전 보지도 않는데.정말 관심 가져줘서 몸둘 바를 모르것네.
성윤좌 19-06-12 02:15
 
한국=이란<<<<<일본이지. 좇밥들이 동격인척 하고 있어.
민초좋아 19-06-12 02:20
 
어째 일본도 댓글 수준이 하향 평준화로 최근 국민 수준이 그대로 나오는구나.
방사능의 위험성도 현실도 모르는 국민 수준이라서 그런지 좀 안쓰럽네.
sunnylee 19-06-12 04:27
 
락커룸 청소 잘해서 .. 해외스포츠 란이나 장식해라..
라크로스 19-06-12 06:44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왕똘이 19-06-12 07:00
 
아니 날조 오지네. 이란 어제 아즈문빼고 1군맴버 전부 다 나왔는데 무슨 2군타령이야.. 이란 1군맴버 알지도 못하면서 2군타령 진짜 역겹네. 그리고 아즈문빠졌다고 2군타령할거면 한국도 권창훈 빠졌는데 비슷하지 뭐. 일본은 트리니다드랑 비긴주제에 누가 누굴 비웃어..
Bluewind 19-06-12 07:03
 
지들은 홈에서 한국한테 4-1로 발렸었으면서 뭐래니
오픈스트링 19-06-12 07:03
 
이란이랑 일본전 보고싶다.
자신있으면 매치 한번 해봐라.
spraingers 19-06-12 09:07
 
잘읽었어요
아리온 19-06-12 09:10
 
잘 봤습니다.
싸대기 19-06-12 11:57
 
그나저나 손흥민 너무 무리하는것 아닐까...
날고싶은썬 19-06-12 12:01
 
그넘에 1,2군타령은 여전하구나 언제 정신차릴려?  정신차리기전에 방사능쳐묵해서 디지겠지만
유베알레 19-06-12 14:17
 
잘봤습니다.
대당 19-06-12 15:38
 
뭐라냐 쪽바리들 한국만 만나면 맥을 못추는 것들이
다시한번더 상대전적 말해줄까?
41승 23무 14패
앞으로 한국과 붙으면 붙을수록 저 승패 차이가 커질테고
이대로 있자니 쪽팔리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것지?
한국이 이란에 열세이긴 하지만 겨우 4게임 차이지만 니들은
27게임 차이야 그것도 한번도 안지고 27번 연달아 이겨야 하는데
한 천년 걸릴거 같지않냐?
모라고라 19-06-12 15:53
 
이빨론 뭔들 ㅋㅋㅋ
입력 19-06-12 16:24
 
네 다음 토바고랑 홈에서 0:0 그것도 전설의 1군으로다가!!
가출한술래 19-06-12 20:29
 
잘보고 갑니다
엘사 19-06-13 23:37
 
ID:TLoyjkHT
홈에서 또 비겼어?
이란에겐 영원히 이길 수 없겠군w

ㄴ 차마 한일전 역대전적으로는 한국에게 까불 수 없어서

한국과 역대전적 별 차이도 없는 이란을 들먹거리는 불쌍한 쪽빨이 발견 w

일본 국가대표는 언제쯤 한국 역대전적을 이겨 줄 수 있습니까? 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