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여행/맛집 게시판
 
작성일 : 20-11-17 21:13
[맛집] 호두 통째로 들어간 호두과자, 광장시장 맛집
 글쓴이 : 끼룩푸드
조회 : 2,383  

2.jpg

넷플릭스 길 위의 쉐프 시리즈에출연하고

범세계적 인기를 누리게된광장시장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많다

넷플릭스에 처음에 소개된고향 칼국수 말고도

원조 순희네 빈대떡, 당면누드김밥, 미슐랭 등급 부촌육회 등등

다 먹어보고 후기 공유할예정


오늘은 광장시장 서2문에 위치한

팥을 듬뿍 넣어주는 호두과자맛집 미락호두파이를 즐겼다

3.jpg

5.jpg

5-1.jpg

6.jpg

7.jpg

8.jpg

9.jpg

11.jpg

팥 듬뿍 들어간 호두과자

부드러운 쌀빵 식감에 고소한 호두에 달콤한 팥을 함께 먹으면

추운겨울 이만한게 없다

12.jpg

뜨끈한 아메리카노와

달콤 고소한 미락호두과자 냠냠 


*가격정보*

호두과자 500

*위치정보*

광장시장 서2문 미락호두파이


<유튜브 영상도 있으니 혹시 더 자세히 보고싶은 분은 여기서 보세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마루스 20-11-18 01:40
   
호두과자는 천안의 학화호두과자가 최고임.....가격도 15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음...... 천안역에도 있고, 버스터미널 근처에도 있고, 1번국도에도 있음......궁금해서 물어보니까.....돌아가신 할머니 손자들이 나눠서 하는거라고 하더만...... 천안역 갈 때 한번 물어보고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끼룩푸드 20-11-18 12:57
   
역시 호두과자는 천안인가요 ㅎㅎ
학화호두과자 메모해두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
     
울트라 20-11-19 09:05
   
할머니 살아있을적 얘기임...돌아가시고 맛이 달라져서 안사먹음
caligo 20-11-18 02:58
   
20개면 만원이네  ㅋㅋㅋㅋ 감가상각 재료비 다해도 너무 남겨먹네
     
끼룩푸드 20-11-18 12:58
   
비싸다는 평이 지배적이더라구요
그래도 광장시장에서는 나름 인기가 있더라구요
몽키헌터 20-11-18 13:34
   
팥이 호두의 풍미를 죽여버리는 듯..
yerasia 20-11-18 13:44
   
휴게소에서만 사먹다가
실제로 천안에가서 사먹어봣는데
생각보단 차이가 크진않앗지만
그래도 천안게 더 맛있엇던건 확실.
과테말라원 20-11-18 16:41
   
한번쯤은 먹을만 할듯?
탄드 20-11-19 21:06
   
학화호도과자 ic쪽이 할머니가하던곳이고 역쪽이 손자가하던곳이예요 헐머니는 검은 팥을쓰고 손자는 껍질벋긴 흰앙금을 씁니다. 둘다 15년전부터 먹어보는대 맞안변했어요
탄드 20-11-19 21:07
   
다만 진짜 맛있는건 ic바로 앞에있는 소보로호도과자예요 정말 맛있는대 친절하진않음

가격은 크기랑 맛을 생각하면 비싼편은 아님..
 
 
Total 20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본인이 운영하는 가게 등록 가능 (2) 가생이 01-26 4321
공지 [공지] 여행지 사건사고 글 금지 (1) 가생이 01-22 2431
공지 [공지] 일본여행등 정보 절대 금지 (6) 가생이 01-22 2778
공지 [공지] 여행/맛집 게시판 오픈합니다. (7) 가생이 01-22 2617
202 [여행] 코로나19 장기화..새롭게 주목받는 여행은? (2) 러키가이 01-22 2270
201 [여행] 북국의 침엽수림 부럽지 않다..마을을 살린 치유의 … (9) 러키가이 01-13 4558
200 [기타] 고궁박물관 소의 중요성 상징하는 조선왕실 제기 온… (2) 러키가이 01-05 3959
199 [맛집] 맛집 추천해주세용 (10) iidididididi 12-29 1619
198 [해외] 태국 STV 특별관광비자 준비서류 태국 입국조건 (23) 파평윤기도 12-28 5540
197 [여행] 코로나도 울고 가는 한국관광의 별5(곳) 떴다 (2) 러키가이 12-24 8242
196 [여행] 인도 여행중 케리커쳐 그려준 할머니.. 유명한 화가 (2) 조지아나 12-19 4978
195 [여행] 자유의 여신상도 설계한 프랑스의 건축가 에펠이 만… (5) 다중이론 12-15 7339
194 [맛집] 2대째 56년 전통, 보리 비빔밥 (4) 끼룩푸드 12-12 4255
193 [맛집] 미친 가성비 3,900원 닭갈비 (18) 끼룩푸드 12-11 7382
192 [맛집] 로봇이 만들어 주는 핸드드립 커피 (4) 끼룩푸드 12-10 2893
191 [맛집] 정갈하고 깔끔한 광장시장 분식집 (14) 끼룩푸드 12-08 3095
190 [맛집] 달달한 팥 듬뿍! 팥소 생크림 와플 (4) 끼룩푸드 12-08 1075
189 [맛집] 치즈 듬뿍 넣어주는 추억의 피자 붕어빵 (7) 끼룩푸드 12-06 1777
188 [여행] 여행정보 다들 어디에서 보시나용 ? ? ? (3) 라운지모두 12-06 669
187 [맛집] 해운대 싱싱한 산 곰장어 양념구이 (7) 끼룩푸드 12-05 2087
186 [맛집] 청와대에 납품하는 이영자 추천 김밥 (7) 끼룩푸드 12-05 3819
185 [맛집] 다양한 500원 즉석 왕튀김 (16) 끼룩푸드 12-04 2681
184 [맛집] 만두 하루 9,000개씩 팔리는 전설의 만두가게 (14) 끼룩푸드 12-02 4702
183 [맛집] 비싼데 불티나게 팔리는 치즈타르트 (2) 끼룩푸드 12-01 2666
182 [맛집] 와플의 진화, 오레오 반죽으로 만드는 리얼 오레오 … (9) 끼룩푸드 11-30 2046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