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여행/맛집 게시판
 
작성일 : 20-02-11 15:21
[여행] 여행가고싶은데...해외나가긴 무섭구..
 글쓴이 : 애강이
조회 : 1,357  

2월에 있던 여행 취소하니까 ㅜㅜㅜㅜ마음이 허하네요..

주말에 가평이라도 다녀와할...

이노무 코로나 ㅜㅜㅜㅜㅜ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다같은생수 20-02-11 15:56
   
짱깨씨끼들때문에 뭔 고생인지..
주기적으로 이러는게 나중에 습관처럼 될지 무섭네요..
신상신발 20-02-11 16:24
   
남양주에 피맥컴퍼니라고 있는데요.
잠깐 바람쐬기 괜찮습니다.
내일을위해 20-02-11 20:07
   
속초 ㄱㄱㄱㄱ
수염차 20-02-12 18:42
   
우리나라 최대 관광지는 강원도 속초죠......바람쐬고 오세요
축구게시판 20-02-25 13:25
   
도시락 싸들고 사람 없는 한적한 야외로 놀러가야할듯요.
코코챠 20-03-18 16:14
   
해외 못가죠.. 언제쯤 풀리려나요ㅠㅠ
 
 
Total 14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본인이 운영하는 가게 등록 가능 (2) 가생이 01-26 2816
공지 [공지] 여행지 사건사고 글 금지 (1) 가생이 01-22 1320
공지 [공지] 일본여행등 정보 절대 금지 (5) 가생이 01-22 1486
공지 [공지] 여행/맛집 게시판 오픈합니다. (6) 가생이 01-22 1379
143 [맛집] (영등포시장 중앙참치전문) 30년 노포 오래된 참치 … 날으는황웅 03:41 76
142 [여행] 서울을 품은 자연의 절경, 삼각산 문화유산채널[K-H… (2) 날으는황웅 08-09 2457
141 [맛집] 경주에 새로 생긴 맛있는 빵집 (8) 아발란세 08-05 3078
140 [맛집] 부산의 맛집 , 화상노포 #편의방 #동화반점 (12) 날으는황웅 08-01 3414
139 [맛집] 고려대앞 인도인 가족이 운영하는 인도 음식 레스토… (27) Drake 07-26 8793
138 [맛집] 통영 가성비 맛집 베스트 5 (30) 날으는황웅 07-16 6324
137 [여행] [사진공모전] 인생샷! 김칠구 사진 공모전 (김천시, … (4) JennyKwon 07-03 4590
136 [여행] 영주 부석사 무량수전 문화유산채널[K-HERITAGE.TV] (6) 날으는황웅 06-30 4227
135 [맛집] 50년 전통 이미자 큰손 부대찌개 (연신내역 도보8분) (6) 러키가이 06-28 4937
134 [여행] 사람의 길 문경새재 문화유산채널[K-HERITAGE.TV] (6) 날으는황웅 06-20 3047
133 [여행] 주왕산 주왕계곡 (9) 날으는황웅 06-14 6096
132 [여행] '치유의 길'로 부활한 옛 국도, 외씨버선 7길 (1) 러키가이 06-08 3613
131 [여행] 기분이라도..집콕하며 떠나는 지구촌 명소 랜선 여행 (1) 러키가이 06-08 1306
130 [여행] 꼭꼭 숨겨두고 싶은 서해의 하와이, 태안 '가의도… (16) 러키가이 05-22 9327
129 [여행] 5·18 민주화 운동 40주년, 그 발자취를 따라가다 (2) 러키가이 05-20 3164
128 [여행] ENG) 독일소녀가 한국에 갔어요 (서울, 제주, 부산, 인… (3) 산다라 05-18 10821
127 [여행] 푸른 자연과 함께 힐링~ '진주' 여행 (2) 러키가이 05-16 2012
126 [여행] 마음이 복잡할때 걷기좋은 슬럼프 처방전 해파랑길 러키가이 05-16 1332
125 [맛집] [백짬뽕 탐방] 인천 문화반점 원정기 (11) sangun92 05-14 2591
124 [여행] 휴식 같은, 놀이 같은~ 충주 여행 러키가이 05-14 1134
123 [맛집] 영월을 새롭게 여행하는 방법 (맛집) (1) 러키가이 05-13 1414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