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자동차 게시판
 
작성일 : 20-01-22 20:48
[자동차] 일본차에서 방사능이 뿜뿜???
 글쓴이 : 깨끗돌이
조회 : 6,480  

http://news.kbs.co.kr/news/view.do?ncd=4367308&ref=D

3자리 번호판 형들.. 가족이 단체로 방사능샤워하고 기분이 좋겠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인생재발신 20-01-22 22:05
   
3자리 형들은 자기차는 절대 방사능 없을 꺼라고 생각중
병든성기사 20-01-23 01:57
   
어차피 출전도 못하는 올림픽이라 러시아 깽판 죽이네.... 환영 ㅋㅋㅋ
강인lee 20-01-23 02:00
   
니뽕차 타는 사람들 전부 암 종양 걸리것네요
토미 20-01-23 02:09
   
우리는 검사 안하냐?
아니 해도 기준치가 높아서 그런건가?
쩍바리 불매운동 특히  자동차...
가즈아
개개미S2 20-01-23 05:53
   
좋은 뉴스네요....

어차피 반쪽발이시키나 똑같은 쓰레기들이니까... 방사능 뿜뿜으로... 피폭당해봐야 정신차리겠죠..
아니 정신차리지 말고 걍 뒈...
행운두리 20-01-23 12:26
   
한국에 들여와서 30프로 할인해주면 불티나게 팔릴거겠죠 ㅋㅋ

어제 라디오 들어보니 일본차 천만원 할인해줬더니 남아있던 재고 다 팔렸다던데
     
fymm 20-01-23 19:14
   
그리고 빨리 죽으니,, 것도 뭐 ㅎㅎ

어짜피 토왜들인데
윤달젝스 20-01-23 16:45
   
일본차 사랑한만큼 방사능도 듬뿍듬뿍 ㅋㅋㅋㅋㅋ
frogdog 20-01-23 18:08
   
아직 방사능의 무서움을 몰라서 그래요 ㅎㅎ

방사능이 무슨 독극물처럼 바로 효과가 나는거 아닌데

몇년을 피폭 당하면 상조 가입해놔야죠
굿잡스 20-01-23 19:37
   
자동차의 특성상 공기 순환장치가 있다고 해도

거의 밀폐된 좁은 공간이라 새차 사면 나오는 환경 호르몬에다 쨉은 방사능 보너스까지 덤이면 이건 몬 ( 애들까지 있는 집안이면 ㄷㄷㄷ)
Tarot 20-01-23 21:10
   
앉을때마다....시트의 압박에 밀려 나오는 방사능바람...일단 발기부전과 불임이 시작이겠군요
스카이넷 20-01-23 22:09
   
아무리 문과라도 한번쯤 방사능 위험성에 대해 수업에서 들어본 적은 있을텐데

얼마나 방사능에 대해 무지하면 방숭이들 차를 사냐...

수업시간에 그냥 잤다고 볼 수 밖에

머리에 든게 없으니 몸이 암에 걸려도 지책임이지..
붸르트리제 20-01-25 02:04
   
이야~~ 좋겠네`~ 일본차를 사니 방사능도 딸려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ymm 20-01-26 12:14
   
일베 방사능차 좋겠다,, 살균되서
운동포기 20-01-27 18:22
   
삼성폰 얘기할때 왜넘들이 항상 하는말이 배터리 폭팔인데,
이제는 일본차 애기할때 반드시 꼭 빠트리지 않고 방사능 차 얘기해야죠...
이밖에도 방사능제품 추가할게 한도 끝도 없이 늘어나게 되어 신바람 날거 같습니다...
수염차 20-02-07 21:22
   
요즘 왜구차 구매하는놈들....한반도에 무슨일 발생하면 뒤도않보고 떠날놈들임...
내앞에 끼어들기 시도하면 그냥 떄려박아버릴것임....
 
 
Total 1,58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자동차 게시판입니다. 가생이 01-01 61799
1345 [자동차] 현대 캐스퍼 폴옵 2057만원 (19) 살수있다면 09-16 6559
1344 [자동차] 현대·기아차, 지난해 유럽서 '선전'…106.6만대 판… (4) 스크레치 01-17 6539
1343 [자동차] 현대차그룹, 사상 첫 세계 3위 카메이커 등극 (1) 메흐메르 11-02 6523
1342 [자동차] 판 커진 쌍용차 인수전..SM그룹·에디슨모터스·HAAH 3파전 (23) 스크레치 08-01 6518
1341 [자동차] 갈 길 바쁜 토요타, 일본제철에 전기모터용 강판 특허 침… 꼬마와팻맨 10-16 6514
1340 [자동차] sm6 디젤 1.5 였네요 ㄷㄷ (5) 91choi 08-05 6510
1339 [자동차] 현대, 기아 그리고 카누 (6) 도밍구 04-22 6510
1338 [자동차] 벤츠말고 현대차를 사야하는 이유 (8) fymm 08-23 6501
1337 [자동차] 제네시스 첫 SUV 'GV80' 11월 양산...올해 국내 우선 … (15) 스크레치 02-12 6498
1336 [자동차] LG마그나 애플카 협력설에 힘실리는 이유 (17) 스크레치 04-20 6494
1335 [자동차] 美 GM, 전기차 급속충전 기술 개발…배터리 완충 10분이면… (2) 스크레치 09-08 6493
1334 [자동차] 일본차에서 방사능이 뿜뿜??? (16) 깨끗돌이 01-22 6481
1333 [자동차] 국산 중국 전기차 (7) 디저 01-12 6471
1332 [자동차] 현대·기아차, 사상 최초 유럽서 ‘밀리언셀러’ 오른다 (17) 스크레치 05-18 6457
1331 [자동차] 블랙박스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11) 휜돌이 12-12 6454
1330 [자동차] 독일언론 "현대 아이오닉5" 폴크스바겐을 올드하게 만들… (6) 슈감털 03-29 6443
1329 [자동차] '대박예감' 현대차 인도 간판 '2세대 크레타�… (2) 스크레치 06-17 6438
1328 [내차인증] 작년 말에 찍은 사진입니다. (5) AKALAPID 10-10 6432
1327 [자동차] 제네시스 GV70 외신들 “BMW X3와 충분히 경쟁" (18) 스크레치 12-09 6428
1326 [자동차] i30n 독일 광고 (10) 도밍구 08-19 6400
1325 [자동차] 주행 중 RPM이 갑자기 치솟는건...? (12) 종이0523 02-21 6393
1324 [자동차] [단독]삼성SDI, 日 파나소닉 제쳤다..테슬라 주행거리 제… (4) 스크레치 09-23 6362
1323 [자동차] 프리미엄 제네시스 gv80 (14) 프리더 07-22 6349
1322 [자동차] 람보르기니 우르스 / 아우디Q8 (5) llllllllll 08-27 6325
1321 [자동차] 그랜져풀체인지예상도 (10) llllllllll 07-30 6323
1320 [자동차] [단독]현대차, 인도네시아에 완성차 공장 만든다 (9) 스크레치 12-18 6317
1319 [자동차] 타이어 눈탱이 맞은거 같은데요. (22) 큰틀 05-14 631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