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10-11 02:38
스고이 일본! 전세계 40%를 차지.JPG
 글쓴이 : 배리
조회 : 5,307  


위엄.png

K-345.png


SNS 기업 트위터가 지난해부터 올해 4월까지 전세계 계정을 대상으로 아동 성적착취 근절정책'을
시행한 결과 SNS에 아동 대상 성적착취 게시물과 이를 게재한 계정의 약 40%가 일본에서 발생한
으로 나타나 충격을 주고 있다.



일뽕0.gif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모라카노 18-10-11 02:38
 
오마이 갓 또!ㅋㅋㅋ
옹냥이다냥 18-10-11 02:40
 
이런 씨리즈 당분간 잡게에 히트칠듯 ㅋㅋㅋ
세상은 18-10-11 02:40
 
ㅋㅋㅋㅋㅋㅋㅋㅋ창피하다..
Drake 18-10-11 02:42
 
나무아미타 18-10-11 02:43
 
니뿅 짱
열혈소년 18-10-11 02:47
 
하아 이것 참 ㅋㅋㅋ 저거 어떻게 통계 나온거임?? 한일전이랍시고 잉여력으로 우리나라가 일본에게 지는것도 있었네 ㅋㅋㅋㅋㅋ 이것도 한일전이면 경쟁에서 이겨야 되냐 ㅋㅋㅋㅋ
화난늑대 18-10-11 02:48
 
야먀때 ㄷㄷㄷㄷㄷㄷ
매력 18-10-11 02:50
 
스고이네 ㅋㅋㅋㅋㅋ
아날로그 18-10-11 02:51
 
Jo 캇 타
스포메니아 18-10-11 02:55
 
정말 대단하네. 근데, 실제로는 40%가 훨씬 더 될걸? ㅎㅎㅎ
ultrakiki 18-10-11 03:10
 
????

생각보다 적은데요 ????

더 많아야될것같은데...
끄르끄르 18-10-11 07:31
 
로리로리 그렇게 읊어대더니 미친 것들
기성용닷컴 18-10-11 08:47
 
끔찍한것들
samanto.. 18-10-11 09:04
 
40%도 더 될거 같은데....
Hiryu 18-10-11 10:04
 
저 아저씨 만능짤.... ㅋㅋ
덕후니 18-10-11 15:30
 
로리타의 나라~
아동성애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미친나라~~
ibetrayou7 18-10-12 06:29
 
방숭이들이 또 한번 1등하네...
merong 18-10-12 14:01
 
캠페인을 잘못하구 있구만.
영어로 쓰면 어쩌자는거임. 일본말로 써야될거 아녀.
으힉 18-10-12 15:37
 
ㅋㅋㅋ
ashuie 18-10-12 17:06
 
스고이ㅋㅋㅋㅋㅋ데스네
사람이라우 18-10-12 19: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저씨 너무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