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4-08-19 13:11
[배우] 옥빈씨 지금 뭐하는거여..
 글쓴이 : 암코양이
조회 : 13,631  




드라마 유나의 거리중...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조세물있뉴 14-08-19 13:14
   
박쥐에서 다 밨지
     
중용이형 14-08-20 03:27
   
박쥐 좋았죠.
호키동키 14-08-19 13:53
   
왜 제 고개가 저절로 치켜들게 되는거죠?
버킹검 14-08-19 13:57
   
여기에 이런거 올려도 됨??...^^;;
평창동완소 14-08-19 14:06
   
드라마 초반때 움짤이네요^^
꼰용이 14-08-19 14:55
   
유나의 거리
스토리 배우연기력ᆞ배경음악 삼박자 모두 갖춘
명드라마가 아닐까 생각해요

근데 저  짤  볼땐 몰랐는데 이렇게 짤로보니
움마야 ~~~ㅎㅎ
시간여행 14-08-20 11:45
   
가슴노출시 게런티가 확실히 다르겟죠...?
박쥐경우..
 
 
Total 130,66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29831
130494 [방송] 구가의서 수지짤 방출 (8) 써리원 04-15 14222
130493 [걸그룹] 상속자들 수정이 미공개 스틸컷 (3) stabber 12-13 14208
130492 [정보] 日톱아이돌 다나카코키 하반신 노출사진 유출로 … (8) 스쿨즈건0 10-13 14205
130491 [기타] 산울림 - 꼬마야 (4) eh 11-29 14171
130490 [걸그룹] 식스틴 소미 초등학교 5학년때 출발드림팀(+국제시… (5) gyobong 08-03 14128
130489 [방송] 홍진영 박사학위 논란 해명 "교수인 아버지가 대신… (9) 얼씨구나 06-13 14105
130488 [해외연예] 추억의 '나홀로 집에' 배우들 근황 (2) 암코양이 10-17 14034
130487 [배우] (선녀강림 주의)이영애 마리끌레르 화보.jpg (11) 짤방달방 01-22 14030
130486 [해외연예] 일본의 신흥 인기 걸그룹 투탑 멤버 (13) 암코양이 11-25 14029
130485 [해외연예] 96년생 성진국 유망주 (13) 암코양이 11-12 14010
130484 [배우] 몸짱 연기자 연미주 (5) 암코양이 11-09 14000
130483 [배우] 고아라 은근 글래머인듯 (29) LuxGuy 11-15 13937
130482 [배우] 요즘 대포 많아진 배우 강하늘.jpg (4) 이기적인년 01-28 13933
130481 [기타] 넘 귀여운 차두리 딸 아인이~ 아들인줄 ㅋㅋ (37) 바람부는 11-30 13887
130480 [기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박승화,알… (2) eh 11-29 13864
130479 [잡담] 무술 유단자 아이돌 .jpg (3) 이기적인년 10-15 13854
130478 [잡담] 아래 수지 중국드라마 출연 거부 글 보고. (6) 기억니응 07-16 13819
130477 [걸그룹] 트와이스 지금까지 정산 몇번 받았을까요? (51) 이카르디 06-22 13810
130476 [걸그룹] 사나 엉덩이 춤, 지효 가슴 춤 (11) 수요미식신 10-31 13788
130475 [보이그룹] EXO 인간극장짤 모음 ㅋㅋ(추가) (5) 짤방달방 09-28 13782
130474 [방송] 케이팝스타 남소현 일진설... (15) 6425 12-17 13765
130473 [배우] 양상국&천이슬 커플 데이트 현장 포착 ㅋㅋㅋㅋㅋ… (4) 찐봉이 02-25 13697
130472 [기타] 주결경 24시간 움짤 (16) heavensdoor 03-29 13686
130471 [방송] 뮤직뱅크 공연 팬들 속옷 벗어 던져 중단 (19) 스쿨즈건0 11-01 13681
130470 [기타] 130806 숨바꼭질 시사회 설리 stabber 08-07 1366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