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컴퓨터 게시판
 
작성일 : 13-11-09 06:50
[조립견적] 오늘 용산가서 조립PC살려고합니다
 글쓴이 : Vanillalucy
조회 : 1,917  

캡처.JPG

SSD깜빡했는데 살거고요 이렇게 용산가서 마춰올려합니다.
이정도 사양이면 다음업글까지 얼마나 쓸수있을까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견룡 13-11-09 07:51
   
CPU  I7 4770K & I5 4570을 사시나 어차피 5년이 한계입니다.
게임용으로 성능차 아주 사소하게 납니다.
그래픽카드는 GTA5 중급밖에 못 돌리시겠고 27인치 모니터 쓰시려면 2G 되셔야합니다.
메인보드는 PC전문가가 아니라면 굳이 오버클럭 대비용으로 사시면 안됩니다.
오버클럭 할 정도면 PC 업글해야할 시기죠
저장 장치는 용량 적더라도 바로 SSD 가셔야 속도감을 느낄 수 있어요.
HDD는 저장용으로 쓰셔야합니다.
키보드는 큐센DT35 만원짜리 프로게이머들이 많이 씁니다.
마우스는 삼성이나 엘지거 만원이하짜리 쓰시길 권합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 안좋게 꾸미셨네요.
웬만하시면 제가 추천해드린 목록으로 사시는것이..
가성비적으로 향후 5년동안 업글 안하셔도 될 사양입니다.
업글 해야 할 정도면 전체적으로 다 바꾸어야 할 시기죠.
그때가 되면 램,CPU 등등 규격이 바껴서 업글이 안될테니까 말이죠.
업글이 된다해도 새로 교체한 부품의 성능을 뽑아주질 못합니다.
     
Vanillalucy 13-11-09 08:13
   
견룡님 말씀대로 똑같이 견적마추고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초롱 13-11-09 11:07
   
견룡님이 잘 말씀해 주셨네요.
굳이 k버전 사용하실필요 없으시고요.
차라리 그래픽을 올리시는것이 좋습니다.
용산가서 구입하실때에 여기서 짜간 견적보다  실지 가격은 높다는것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윈도우는 구매하셔야 윈도우 설치해줄겁니다.
가시기전 구입하실 매장에 연락하시어 확실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초롱이 매장은 컴퓨터게시판 공지에 나와 습니다.
스파이더맨 13-11-09 11:50
   
650 으로 GTA5 원활이 돌리기 힘들듯 싶은데요...저걸로는 베필4 하옵도 렉 있습니다 CPU좀 내리고 그래픽에 투자 하시는게 좋을듯...최소한 660이나 7850은 되야 할듯 싶어요 r9시리즈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즘 그거 물량 딸려서 보통 1주일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기다릴 가치는 있어요...

그리고 키보드 로지텍 콤보는 마우스+키보드 같이 파는 제품으로 마우스 따로 안사셔도 되요~
신호좀보고 13-11-09 14:14
   
cpu 4670이나 4570 메인보드도 한 단계 낮추시고 ssd에 글카 업하는게 게임용이시라면 성능체감이 훨 많이 되실듯합니다.

정 4770k를 쓰고 싶다면 메인보드에 돈 더 쓰셔서 z모델로 가시길.
 
 
Total 3,79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676 [정보공유] (경험담) 각종 OS 웹하드에서 받지 마세요. (8) 견룡 11-05 2863
3675 [조립견적] 이 정도면 가격이 얼마나 할까요? (13) 뚜르게녜프 11-06 2202
3674 [조립견적] 제작 문의 ㅜㅜ (4) 뚜르게녜프 11-06 8
3673 [질문] 도움좀 주실분 ㅜㅜ (7) 자갈치 11-06 1724
3672 [질문] 넷북 무선인터넷 연결해결법 알려주세요 (4) 갤럭시T 11-06 2092
3671 [질문] 컴터가 전원스위치를 넣으면.. (8) 몽키헌터 11-06 2256
3670 [잡담] 삼국지 3 이야기 (4) 바토 11-07 1782
3669 [잡담] 고스트 버전별로 백업 속도가 다르네요. (1) 완냐 11-07 1945
3668 [잡담] 초롱님 봐주세요~ (1) 바람따라 11-07 39
3667 [조립견적] 조립PC고수분 초빙합니다 (15) Vanillalucy 11-08 2361
3666 [조립견적] 오늘 용산가서 조립PC살려고합니다 (5) Vanillalucy 11-09 1918
3665 [수리요청] 초롱님 컴 부팅이 안 됩니다 ㅠㅠ (12) 오캐럿 11-09 1998
3664 [하드웨어] 4년 혹사시킨 결과..ㅠ.ㅠ (5) 에누리 11-09 2244
3663 [질문] 전원을 넣었는데도 부팅이 안됩니다.., (2) 포세이돈 11-09 1768
3662 [잡담] 초롱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6) Vanillalucy 11-09 1625
3661 [정보공유] 네로8 버전을 이용하여 iso파일굽기 (3) 초롱 11-10 2466
3660 [잡담] 견룡님말씀대로 마춘 사양입니다. (6) Vanillalucy 11-10 1693
3659 [수리요청] 초롱님 보세요▶추가11월13일자◀ (9) 오캐럿 11-11 13
3658 [질문] ssd 관련 질문 (14) 밝은달 11-11 1955
3657 [하드웨어] 램이 몇달 주기로 한개씩 맛이 가는데... (4) cordial 11-11 1729
3656 [조립견적] 컴퓨터 조립 도와주세요~~ 모니터는 좋은거 추천부탁해요 (10) 콘다 11-11 2010
3655 [하드웨어] 초롱 님 컴터 조립제작 받았씀다 (2) 뚜르게녜프 11-12 1856
3654 [잡담] amd카베리 나오면 구입하실분? (4) 우리랑 11-12 201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