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료실
HOME > 영상자료 > 일반 동영상
 
작성일 : 10-06-25 16:01
[기타] 대단한 인간 LCD들!!
 글쓴이 : 카쿠
조회 : 5,974  

실용성보다는 홍보용으로 하는것 같은데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ㅎ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안다루 10-06-25 16:04
   
에구구 카쿠님 또 유튜브 늪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듯ㅋㅋㅋㅋㅋ
     
카쿠 10-06-25 16:56
   
ㅠㅠㅠ
하니딥 10-06-25 16:26
   
우와 진짜 멋있다 ㅋㅋㅋ
객님 10-06-25 16:38
   
얘네를 붉은악마로~
카울링 10-06-25 17:48
   
대단하네요 ㅎㄷㄷ
제1대교주 10-06-29 19:47
   
백호기...제주안에있는 모든 고등학교의 육상시합을 다루는 경기..지금도 하는지 모르겠군

일반인들 구경은 재밌겠지만 하는애들은 눈물난다

최소 2주이상 연습해야 저정도 퀄리티가 나온다

각 학교마다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응원 레시피가 있어서 대대로 물려준다

나도 제주출신이라서 23년전에 저거 했었걸랑..옛날 생각나게하는 저녁이다
돌로레스 10-07-03 21:56
   
보는 사람은 즐겁지만 하는 사람들은?ㅋㅋㅋㅋㅋ
헐~ 10-07-10 07:35
   
저게 2주간 훈련으로 되는 것인가요?
저거 북한 일성이 생일 축제 저리가라인데 ㅋㅋ
푸하하합 10-12-06 14:03
   
잘 보고 갑니다
권유리사랑 10-12-26 23:10
   
우와...
나도지금 고3인데
나는 왜 저런 열정이 없을까...
시간여행 12-01-18 05:13
   
ㄷㄷㄷㄷ
 
 
Total 44,39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홍보(수익)목적의 영상은 삭제 겨울사랑 08-25 150200
공지 [공지] 유튜브 영상 등록 방법(필독) (4) 겨울사랑 12-07 222850
공지 [공지] 정치성향의 영상은 업로드 금지합니다 겨울사랑 12-01 166121
공지 [공지] 2012년 8월 2일 공지사항입니다(필독) (10) 겨울사랑 08-02 208239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리는 방법 및 주의사항 (20) 가생이 03-21 223520
297 [애니] 슬램덩크 8분만에 정복ㅋ (11) 행복그자체 07-12 5480
296 [MV] 타루(Taru) - Kiss Kiss (6) Minitea 07-12 5156
295 [일본방송] 감동적인 일본 광고 (13) 나나미 07-09 7172
294 [감동] 어느 아빠의 감동적인 이야기 (11) 나나미 07-09 5407
293 [얼짱] 북한의 김태희 (18) 나나미 07-09 7182
292 [게임] 녹스 인트로 (4) 김치전 07-09 4764
291 [기타] 열정 Korea 도전 Korean (4) 행복그자체 07-07 4868
290 [기타] 역발상의 챔피언, 대한민국 조선산업 (6) 행복그자체 07-07 5237
289 [기타] 중국 , 일본 검의 비교를 통한 조선도검의 특징 (3) 행복그자체 07-07 7259
288 [유머] 아빠 엄마 아기는 어떻게 생기는 거야? (12) 박동혁 07-05 5782
287 [기타] 물소 베이비 구출하기 (3) 안다루 07-05 5058
286 [스포츠] 차붐의 위엄 (34) 탱이군 07-02 10048
285 [기타] 눈으로 보고도 믿겨지지않는 장면들 (14) 행복그자체 07-01 9073
284 [유머] 피넛 비디오 복화술의 달인 자막 有 (7) 행복그자체 07-01 5188
283 [MV] 날 센티하게 만드는 노래. (7) 안다루 07-01 5174
282 [유머] 이건 동물 보호 송 도 뭣도 아니여. (4) 카쿠 06-30 5316
281 [굴욕] 히말라야 몸개그 작렬 (10) 나나미 06-29 7668
280 [유머] 빵 터짐.. 권상우 성대모사 ㅋㅋ (13) 고양이마왕 06-29 7145
279 [스포츠] 부활을 기다리며 - 우루과이전 ver. (2) 사이토 06-28 5333
278 [엽기] 박지성 응원송 부르는 꼬마아가씨 (6) 카쿠 06-25 6883
277 [엽기] 미친 목사님. (12) 카쿠 06-25 7190
276 [기타] 증권 전문가의 분노의 외침 (6) 카쿠 06-25 5959
275 [기타] 대단한 인간 LCD들!! (11) 카쿠 06-25 5975
 <  1911  1912  1913  1914  1915  1916  1917  1918  1919  1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