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3-08-22 22:58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글쓴이 : 관리A팀
조회 : 48,103  

친게 이외 친목성 글 절대 금지 <<<< 타 게시판에서는 이렇게 하지 마세요~
 
게시물 잠그지 마세요  <<<< 나뿐만 아니라 타인을 위해서~!!
 
친목질 성향의 글은 절대 친게에서만  <<<< 타 게시판에서는 이렇게 하지 마세요~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 요거 부터 읽고 친목게시판 활동합시다~
 
추가공지  <<<< 19금 이미지나 영상 업로드 및 대화를 절대 금합니다~
 
 
새로이 친목게시판 관리를 맡게된 관리자A 입니다.
 
기존 친목게시판에 제가 추가로 손댈 필요없이 규정들이 정해져 있어서 추가적인 공지는
 
따로 하지 않겠습니다.
 
운영진의 운영원칙에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최대한 유저의 시각으로 관리할테니
 
많은 도움 바랍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여유바라기 13-08-22 23:09
   
크큭.  님이셨군
exercisead 13-08-22 23:10
   
ㄴ(-ㅅ-)ㄱ 허읍..(-ㅅ-)/헛차.  (/-ㅅ-)/허이얍촤~  o(-ㅅ-)o 훕.  ~(-ㅅ-)~으라얏!  (-ㅅ-)V척! (새천년 체조중..)
아놔짜증나 13-08-22 23:10
   
관리A팀님 친게에 첨 왔으면 인증부터 하는게 아니겄소?
여튼 겁나게 반갑소잉~
     
아놔짜증나 13-08-22 23:22
   
친게면 댓글 좀 달아주는게 인지상정 아닌가?
이왕 게시판 관리자 된신김에 댓글 하나씩 달아주면 안잡아 먹을텐디~
둥가지 13-08-22 23:13
   
말투를 보니 전 관리A팀님의 정체를 알거같군요
커피and티 13-08-22 23:16
   
엇 루팡이닷!!!!!! 넵!!! 수고하세요!!!
통통통 13-08-22 23:18
   
누구일까요 ㅋㅋㅋ

수고 많으세요~!!
즈믄달 13-08-22 23:22
   
관리A팀님 아이콘 보면 마피아 온라인 생각남...철컹철컹 오잇!
우동한끼 13-08-22 23:36
   
짤랑달랑님 하이요
Smilla 13-08-22 23:43
   
관리A팀님에게서 왠지 '그녀'의 향기가 난다..ㅋㅋㅋ
붉은kkk 13-08-23 00:14
   
축하드립니다~
홍초 13-08-23 00:43
   
새관리자님을 환영합니다.~ 화이팅~!!
퇴겔이황 13-08-23 02:23
   
수고하세여~
홍초 13-08-23 23:08
   
친게지기
라는 닉네임은 어떠신지 ㅋㅋ
     
관리A팀 13-08-24 23:50
   
친근한 닉네임이군요.
algebra 13-08-24 00:23
   
네 ㅎㅎ
짤방달방 13-08-24 00:40
   
잘 부탁드립니다
플로에 13-08-24 22:29
   
운영자님~~~ 맨 마지막 추가공지에는 링크가 붙어 있지 않네요. ^^
     
관리A팀 13-08-24 23:49
   
별첨 내용 없습니다.
레몬과즙 13-08-29 17:48
   
시크하시네요.. 잘숙지하겠습니다
clover6174 14-03-24 16:39
   
..?
괴강살남자 16-12-08 03:51
   
잘숙지하옵니다. ^^후훗!~ ㅋㅋㅋㅋㅋㅋ ^^
특급 17-03-09 02:28
   
친게에 발자국 남기고 감... 꾸~욱 ^ ,. ^ㅋ
데헷 17-11-09 16:06
   
ㅊㄹ
아리온 18-10-09 06:32
   
ㅡㅜ
 
 
Total 50,79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3400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173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6355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8104
50721 친게님 (10) 물망초 01-23 233
50720 오늘의 쉰곡 001: Alphaville - Forever Young (7) 헬로가생 01-23 174
50719 십년후` (15) 치즈랑 01-22 297
50718 오늘은 모히또에서 베가스 한잔~~! (17) 진빠 01-22 319
50717 우리 삼촌이 듣던 락음악 (7) 헬로가생 01-22 439
50716 별별 볼거리가 가득한, 영천 당일치기 여행 (선죽교+최무선) (2) 러키가이 01-21 417
50715 가족여행으로 딱! 문경 겨울 여행 (매운탕 + 수제 맥주) (6) 러키가이 01-21 366
50714 A형독감 걸렸네요. (10) 제나스 01-21 501
50713 기분이 꿀꿀 합니다 (12) 물망초 01-19 380
50712 국수넣고 만두넣고 까르보나라스프를 넣고..? (13) 선괴 01-19 593
50711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4 EP. 01 모델로 멕시코 맥주~~! (18) 진빠 01-18 554
50710 나름 신세대 (8) 헬로가생 01-18 470
50709 오늘의 신곡 (8) 헬로가생 01-17 216
50708 별이 빛나는 밤에 (17) 진빠 01-17 288
50707 겨울 특집 용인여행,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용인으로! (3) 러키가이 01-16 426
50706 우리 것이 좋은 것이여! 우리의 술 여행 스팟 4 (7) 러키가이 01-15 383
50705 새벽에 노래 한곡(촌팅이님 대타) (5) 아이유짱 01-15 250
50704 드디어 벨텐트 구입했네요.. (15) 당나귀 01-14 841
50703 아침을 여는 신곡 (6) 헬로가생 01-14 308
50702 새벽에 노래 한곡(촌팅이님 대타) (10) 아이유짱 01-14 214
50701 이쁘고 잘생긴 사람이 성격좋고 착해요 (10) 냠냠낭낭 01-14 809
50700 나은이 아빠~~~ (12) 신의한숨 01-13 1102
50699 반려견과 떠나는 여행 <제주 반려견 숙소&카페> (3) 러키가이 01-13 491
50698 사진 찍을때는 정말 잘찍힌다 싶었는데 역시.. 아니었습니다. ㅎ… (15) 선괴 01-12 662
50697 군대에서 마지막 행군 (14) 치즈랑 01-12 88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