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10-10 15:16
거금을 들여 장만한 나의...
 글쓴이 : 큰솔
조회 : 730  

로또.jpg


로또 추첨기....
무려 만원을 넘게 주고 인터넷에서 구입 -_-...

화요일날 주문했는데 이제서야 오다니...
일부러 로또도 안사고 기둘리고 있었는데~
다행히 추첨 전에 왔네요.  
오늘 한번 시운전 해볼까 합니다 ㅋㅋㅋㅋ

일도 관두고 너무 한가롭게 지내다보니 별 걸 다합니다 -_-;;;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20-10-10 15:23
   
경품에는 뭐가 있죠???

슬슬쪼아봐야할듯 ㅎㅎ;;
     
큰솔 20-10-10 15:27
   
ㅋㅋㅋ 글씨요
일단 시운전해서 구입했어요
과연 그 결과는 두둥!!
이케몬의혼 20-10-10 16:14
   
ㅋㅋ 제 번호도 뽑아주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큰솔 20-10-10 16:23
   
원하신다면야 ~
다만 몇 천원의 손해는 감수하셔야 합니다 -_- 후후훗
귀요미지훈 20-10-10 16:18
   
평생 복권이란걸 사 본 적은 없지만

저거 보니 돌려보는 재미가 쏠쏠할거 같네유 ㅎㅎ
     
큰솔 20-10-10 16:25
   
혼자서 사는 재미가 뭐가 있겠어요  ㅠㅠ
사실 저도 주에 3천원치 밖에 안사요 ㅎㅎ;;

요즘은 홈쇼핑에 취미가 붙어서-_-;; 이것저것 사들이고 있는데
요 근래 산거 중에서 대박은 수동 코털제거기예요 -_-;; 잘 짤림
아이유짱 20-10-10 16:44
   
오호 재미가 쏠쏠 하겠는디유?
     
큰솔 20-10-10 17:00
   
언제까지 그 재미가 이어질진 모르겠지만
일단 오늘은 재미졌어요~ ㅎㅎ
미우 20-10-10 18:50
   
한바퀴 돌리면 공 하나 퍼내는 구조네요

https://youtu.be/WQaUFVcBED4
https://youtu.be/iIB_98W2kFg
도전!~
     
큰솔 20-10-10 19:31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공을 퍼내고
시계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공을 퍼내지 못하고 계속 돌아가는 구조예요
그래서 하나뽑고 반대로 몇번 돌려서 공을 섞고 다시 반대로 돌려서 공을 뽑고 그런식으로 해요~
큰솔 20-10-10 22:42
   
하나도 안걸림  -_-;;;
     
미우 20-10-11 00:32
   
다음부터 39개 뽑아서 그거 빼고 찍으세유
솔깃 하시쥬?
          
큰솔 20-10-11 13:07
   
팔랑귀가 아닌지라 다른 사람 말에 좌지우지되는 스탈이 아녀라~
     
진빠 20-10-11 03:53
   
레이디스 럭 이라고...

복권걸 한분 맹그셔야할듯 ㅎㅎ;;
          
큰솔 20-10-11 13:06
   
눈씻고 봐도 여인네가 없네요 이근처에는 -_-;;;
 
 
Total 51,70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9) 객님 11-09 48786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11728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6759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8364
51479 올드팝 CasaBlanca -Ennah (2019버전) (9) 아이유짱 12-12 293
51478 잡게에서 날씨로 포작한 오늘비와입니다. (8) 오늘비와 12-11 268
51477 오늘의 쉰곡 069: Dirty Vegas - Days Go By (2) 헬로가생 12-10 220
51476 오늘의 쉰곡 068: 임지훈 - 사랑의 썰물 (5) 헬로가생 12-09 271
51475 새벽에 노래한곡~157 (7) 촌팅이 12-09 312
51474 올드팝 The Hollies - He Ain't Heavy, He's My Brother (8) 아이유짱 12-08 284
51473 살다가 가끔 드립신이 강림할때... (12) 아이유짱 12-08 364
51472 미대 오빠들~ (12) 귀요미지훈 12-08 767
51471 오늘의 쉰곡 067: 최유나 - 와인글라스 (7) 헬로가생 12-08 252
51470 올드팝 Pino D'Angiò - Ma quale idea (8) 귀요미지훈 12-08 235
51469 아들놈 울렸음 ㅋㅋㅋ (9) 헬로가생 12-08 570
51468 결국 수도권 2.5단계 격상으로 실내 체육관 운영 금지네요 ㅜㅜ (8) 목요출생 12-07 781
51467 날이 쌀쌀할땐... 묵직한 윈터에일이 제격 (10) 진빠 12-07 320
51466 영화친구ost 연극이끝나고난후 (1) 백전백패 12-07 281
51465 연극이 끝난 후... (5) 치즈랑 12-06 406
51464 연극을 보고... (2) 치즈랑 12-06 235
51463 세자매 간단 줄거리 (2) 치즈랑 12-06 425
51462 선물이 도착햇습니다.` (9) 치즈랑 12-06 264
51461 뽀미언니 오늘 소개팅 우트게 됐엉? (14) 아이유짱 12-05 894
51460 막내의 마지막 연극` (20) 치즈랑 12-05 406
51459 유행은 30년씩 돌고 돈다는 증거 (12) 헬로가생 12-05 925
51458 오늘의 쉰곡 066: Pet Shop Boys - Where the Streets Have No Name (2) 헬로가생 12-05 202
51457 오늘의 쉰곡 065: Jimi Hendrix - Red House (10) 헬로가생 12-05 209
51456 올드팝 REFLECTIONS OF MY LIFE-THE MARMALADE (10) 아이유짱 12-04 209
51455 코로나시대 인증요~^^ (23) 후아붸붸o 12-04 69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