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8-01-12 19:06
[영상] 진짜 곡소리 나는 노르웨이 여군의 훈련 모습
 글쓴이 : 바람노래방
조회 : 5,627  

여군이라 우리나라 방위조무사 수준이겠거니 했더니, 아주 제대로네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송곳니 18-01-12 19:30
 
대박.. 겁나 재미남...
역시 빡시게 돌려야된다는...
"훈련은 무자비하게"
     
하얀돌 18-01-13 08:33
 
유격장 입구 돌덩이에 써있던 ..
아직도 있을려나 ..
여름비 18-01-12 19:34
 
바이킹의 후손답군요. 뭐 역사적으로 바이킹 여전사들이 실제로 존재했었죠.
     
사랑해넘이 18-01-12 19:36
 
역사상으론 울 나라 여자들도 만만치 않아요...^^
현재가 문제일뿐...ㅎㅎㅎ
오순이 18-01-12 19:55
 
빡세게 하긴 하네요.
우리 나라도 도입하면 여자가  남자 등꼴 빼 먹는 일은 하지 않을 듯.
지해 18-01-12 20:41
 
우는것을 보니 딱하긴 하지만
총알이 여자라고 피해가진 않으니....
커런트스탁 18-01-12 21:03
 
와~ 닭 잡는 거까지 배우네...
홍차도령 18-01-12 21:39
 
여자는 이렇게 하는게 아니란 말입니다~~!!
Nightride 18-01-12 23:46
 
당연히 장교 후보생들이겠지?
가생이만세 18-01-13 00:48
 
와 군장이....
brigadoon 18-01-13 01:02
 
여군 특수부대라 그런지 우리 보병들 이상으로 훈련하는것 같네요..
페닐 18-01-13 10:19
 
야만적인 바이킹의 후예잖어..
노르만족들 전쟁할때는 여자들도 참가했었거든
전투가 시작되면 남자들은 우르르 몰려나가고 여자들은 뒤에서 칼이나 도끼 들고 서있다가
도망치는 자기 아버지 남편 자식들 모가지를 자르는거지.....
     
여름비 18-01-13 13:53
 
역사 왜곡까지 하면서 다른 민족을 비하하시는군요. 본문의 영상은 노르웨이 여군들이 열심히 훈련하는 영상이고 아무 문제 없는 내용인데 왜 노르웨이인들을 비하하는지 이해가 안 가는군요.
본자아 18-01-13 12:04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등은 인구가 얼마 없어요 500만정도
지금도 그렇지만 예전에는 것보다 더 없었어요
그래서 여자뿐 아니라 아이들도 총들고 나가 싸워야 됐어요

우리나라도 인구가 없던 조선시대에는 여자들도 나가 싸웠죠
당연한거 입니다.
user386 18-01-13 15:59
 
입영하는 남자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우리나라도 슬슬 여성 징병제 예기가 나올만 한데...
당장은 아니라도 논의만큼은 슬슬 해 볼만 할 시점이 다가온듯...

모병제 하기에는 현실이 너무 빡세고...
rhaxoddl 18-01-13 16:08
 
전쟁 위협 없으니 저딴 소꿉놀이 나 하는거지
저건 평등한게 아니야  그냥 머리 숫자 맞추기지

..저건 전투력, 사기, 비용 모든면에서 끔찍한 상황 입니다..
난 못숨걸려 있는 상황에서  내뒷통수 절때 여군에게 못맞긴다..
그건 여성도 마찬가지일껄요

군인이 부족하니 궁여 직책으로 여군을 쓰는거죠
솔오리 18-01-13 17:15
 
우리나라 여군이 이정도만 한다면 누가 뭐라할까요..
얼마전에 국방부에서
여군 육사생도 훈련하는 영상을 공개한 일이 생각나네요.
여론의 뭇매를 맞자 황급히 삭제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http://www.insight.co.kr/news/131532

위에 기사가 올라와 있네요. 이건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
과연.. 여군 부사관 및 장교가 전쟁 발발시 남성병사들을 통솔할 수 있을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전쟁이 발발한다는 가정하에 완전군장하고 개인 물자&장구류 및 방독면,탄약,지급받고
집결지 및 방어지가 산악지역인 고지에 도달할 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