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Total 169,70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3719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08581
169504 왜좃새끼 또 아이디 돌려처가며 똥싸지르네 ㅋㅋㅋㅋㅋ… (5) 냐웅이앞발 10-15 70
169503 檢, 정경심 '통화녹음 파일' 다량 입수…진술 반… (2) 인커리지 10-15 329
169502 죽은 사람들이나 아픈사람 조롱하는게 왜좃들 장기죠 ㅋ… (5) 냐웅이앞발 10-15 70
169501 경심이병은 구속되면 낫는병 구속ㄱㄱ (5) 인커리지 10-15 84
169500 휠체어 타고 다니면 수사금지..법 만들어야 할 듯 (2) OOOO문 10-15 60
169499 히야~ 정치적 견해 다르다고 아픈사람을 조롱까지 하네. (6) libero 10-15 161
169498 근데 왜좃들은 왜 사람새끼이길 포기한건가염? (2) 냐웅이앞발 10-15 78
169497 아 진짜. 경심이 누님 병원 좀 알아봐드려야 하는거 아니… (20) 홍콩까기 10-15 241
169496 변절한 진보지식인을 조롱하는 곽동수. (4) 正言명령 10-15 323
169495 궁금한 게 있는데 (1) 갓라이크 10-15 65
169494 좃딱년 지지율 5%로 문대통령 지지율을 폭망이라누? ㅋ… (2) 냐웅이앞발 10-15 188
169493 우종학 교수 페북...... (2) 강탱구리 10-15 355
169492 문재인 지지율이 폭망한 이유 (5) 2018수호랑 10-15 342
169491 '김해신공항 재검토', 여권의 총선용 큰 그림인가 (1) 너를나를 10-15 102
169490 왜빨새끼들 대굴빡수준은 의혹 = 범죄자 ㅋㅋㅋㅋㅋㅋㅋ… 냐웅이앞발 10-15 38
169489 유재일 빠돌이가 오셨군요. (6) 正言명령 10-15 189
169488 1200한테 물은 지지율 가지고 조아하는 왜좃들 대굴빡 ㅋ… 냐웅이앞발 10-15 63
169487 뇌종양, 뇌경색 이란다. 검찰은 반드시 (1) 둥글둥글 10-15 282
169486 절대로 사퇴안할거 같던 조국이 사퇴한 이유 분석 (6) OOOO문 10-15 239
169485 윤석열은 소시오패스인가 (5) 떡국 10-15 211
169484 모자란 새퀴들. 니들 진짜 뭐냐? (6) 2018수호랑 10-15 140
169483 황교알 빨고있는 왜좃들 존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냐웅이앞발 10-15 82
169482 서울대 총학생회장도 좌빨진영에 현타왔을 듯.. (5) OOOO문 10-15 218
169481 왜좃들은 왜 투명한 사회를 싫어할까. ㅋㅋㅋㅋㅋㅋㅋ (4) 냐웅이앞발 10-15 109
169480 사모펀드 전문가들 대부분...정경심이 당한거다.... (3) 강탱구리 10-15 23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