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8-02-15 09:00
문재앙 ㅂㅅ 미국이 오냐오냐하니까 만만히 보고 중국한테 빌붙어서 굽신거리더니만 미국한테 제대로 한방 맞네
 글쓴이 : 서브마리너
조회 : 343  

근데

호주는 남중국해에서 중국이랑 피터지게 신경전 중이고

미국 좆 존나게 빨아주는데

GM 왜 먹튀함? ㅋㅋㅋㅋ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서브마리너 18-02-15 09:02
 
어두는 뭐다?ㅋㅋㅋ
     
monday 18-02-15 09:19
 
포유류가 아니다

by 괴왕, 선블럭, 텐프로, 김석혐
 
 
Total 130,30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386229
130305 유치원 교사 주딩이로 살해 한 카페가 레뭐시기 거기인 … 도이애비 12:05 29
130304 데일리안과 리얼미터 차이가 크네요 (1) 콜라맛치킨 11:17 257
130303 문재인 김정은 비서관설 사실? (10) 미친파리 11:16 199
130302 난민,외노자,불체자 문제에 대해서 여야, 좌우상관없이 … (7) Anarchist 10:38 157
130301 난민 체류허가결정 개쩐다 그치? (24) 인하기계 09:32 455
130300 이은재 국회연구비 사용논란 (5) 콜라맛치킨 08:57 456
130299 엑박이라길래.. (6) znxhtm 08:55 148
130298 혜경궁사건의 전모는 결국 공작으로 보임. (22) 제로니모 07:40 715
130297 "한반도 평화를 빕,니,다" 교황청국무원장 말하자 문대통… (1) 호연 07:12 290
130296 이동형과 이정렬 (10) 촌팅이 03:48 488
130295 [생방송] 문재인 대통령 바티칸 교황청 연설 (4) 오캐럿 01:42 520
130294 심재철이 위험하다 (4) 서울맨 01:04 873
130293 문재앙은 유럽 돌아다니면서 삽질 거하게 하네요 ㄷ (30) 장진 10-17 949
130292 요새 찢묻었다는 진보의 아이콘.! (18) 장진 10-17 577
130291 지금까지 오유사태 2컷 만화 (9) znxhtm 10-17 644
130290 이은재 사퇴하세욧!!! (12) 본명김준하 10-17 1101
130289 문통의 과감한 행보.. (19) 더러운퍼기 10-17 1030
130288 재제완화 (12) 지중해 10-17 501
130287 상전 대하 듯,,~~~~~ (22) 달의몰락 10-17 809
130286 나경원의 잡스추모.jpg (15) 엣지있게 10-17 2292
130285 이참에 사립학교 국가보조금 끊을 필요가 있다. (9) 다라지 10-17 625
130284 보수정권 9년동안 참 많이도 썩었다. 햄돌 10-17 842
130283 바티칸의 파격대우.... (9) 보미왔니 10-17 1550
130282 이준석 "유시민 단언컨데 다음 총리후보 된다" (13) Mrleo 10-17 1064
130281 구미시장 박정희 추모제 참석 안한다~.. (6) Mrleo 10-17 73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