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3-04-01 22:20
[잡담] 일뽕들은 진짜 XG가 월클인줄 알고있나
 글쓴이 : 행복코드
조회 : 1,738  

한국에 빨대 꼽고 꿀빠고 있는데 느그 월클XG 돈이란 돈은 다 쓸어 담고 있는거지?
최소 일본에선 광고도 다 쓸어담고 명품관련 엠버서더도 하고 있겠지?
그것도 아니면 최소 뷰티관련 뮤즈는 하고 있어야지?
그래야 월클이지
한국에서는 수입도 없어보이는데 일본에서라도 광고 쓸어 담아야지
아 조만간 월드투어 할려나?
다음 활동때는 최소 콘서트 계획은 하고 있는거지?
설마 개듣보도 아니고 해당사항 하나도 없는건 아니겠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하루하루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ㅎㅈ 23-04-01 23:39
   
세상에 xg가 월클이라고 생각하는
대가리 빵꾸내도 피식 소리만 나올듯한
ㅂㅅ 일뽕 색끼가 있겠음? 설마?
     
ㅎㅈ 23-04-01 23:40
   
xg가 월클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앰뒤후씹창정병싸패뿐일듯
보노너부리 23-04-02 00:10
   
XG 지금 현재  동티모르랑 서티모르에서 인기 장난 아님
     
핵존심 23-04-02 09:24
   
이분참  북티모르랑 남티모르도 빼지 말라니깐
연준 23-04-02 00:39
   
어차피 국뽕 열등감이 쩔은애들이 팬베이스라 성공할수 없는 애들임
한이다 23-04-02 00:43
   
왜뽕들의 머리속은 우리가 이해하려고 하면 안됨.

정게만 가도 우리랑 딴세상에서 사는 듯한 놈들이 수두룩 함...
거구리 23-04-02 01:21
   
xg처럼 이상한 행태를 보이는 그룹이 또 하나 있는데, 위에화소속의 everglow임.
유튜브 구독자 187만에 2.7억 조회수 뮤비 하나에 1억이상이 네개임.
뮤비야 어차피 프로모션 돌리는 거니까 조회수에 큰 의미 둘 필요없지만 구독자수나 음방조회수도 100만 단위인거 보면 분명 팬층이 있음.
그런데도 신기하게 음원과 음반의 성적이 나무위키에선 아예 나오지 않음. 대부분 그룹은 작게라도 적고 성장세를 보여주려고 하는데그게  아예 없음. 어차피 찾아볼려면 다찾아 내기야 하겠지만, 자진해서 공개할만한 성적이 아니라는거임.

근데 xg 이 그룹도 또 그럼. 구독자 170만대에 뮤비도 3천만대 하나에 천만대뷰가 4개인데다 음악방송, 자체컨텐츠의 조회수도 가끔 백만단위로 나옴.
그런데 지금까지 나온 4개의 음원과 3장의 싱글 성적이 아예 안나와 있음. 하나 확인한건 3번째 싱글(슈팅스타와 래프트라이트 두곡)이 오리콘차트에서 4151장 다운로드된게 있는데 그것도 위키에는 빠져있고 진짜 아무것도 없음.

결론적으로 유튜브에선 반응이 보이고 뭔가 시끌벅쩍한 느낌도 드는데, 정작 실제로 중요하고 돈이  회수되야 하는 음반, 음원에선 감감무소식이라는 게 신기할 정도로 공통된 행보임.
 어쨌든간에 중국과 일본의 거대기획사가 무한푸쉬(경제적으로만 본다면 이미 접거나 접을 준비를 해야 하는 그룹들임)하고 있는 두 그룹의 신기한 존버가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듬.
     
또돌이표 23-04-02 12:12
   
왜구들이 주장하는 주작된 뷰 숫자 인듯...
Vrinicle 23-04-02 04:57
   
그냥 월클로 커주길 바람인거지ㅋㅋ
인천쌍둥이 23-04-02 05:36
   
케이팝의 비애
출신성분도 왜구인. 그룹이 케이팝 밑에서 놈
타호마a 23-04-02 07:33
   
니뽕에서는 kpop 그룹으로 분류해 놓고 꼴찌 그룹 ...ㅋㅋㅋㅋ

일본방송계에서 k pop  그룹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엔 없음 ㅋㅋ
촐라롱콘 23-04-02 08:44
   
예전 아이즈원 일본인 멤버들조차도 월클이라고 주장했던

정신나간 ㄸㄹㅇ들도 제법 있었던 것 같은데....

그에 비하면 xg정도면 양호한 편이지요~~~ ^^
     
의성마늘 23-04-02 11:41
   
해외 진출하고 싶다는 말 가지고 팬들이 농담삼아 월클이라고 별명 붙여준 건데 오바하지 마시길. 농담과 진담은 좀 구분합시다.
빅터리 23-04-02 09:13
   
XG가 언젠가는 큰 화제가 될겁니다
에이벡스 회장이 쟈니가 자기 소속사 아이돌 애들 쟈지를 빨아 주었다고 얘기 하니까 자기도 한다고 했거든요
그 얘기는 에이벡스 회장이 XG꺼를 빨아 줬다는 얘기죠
XG 멤버가 터트리면 완전 대박 큰 화제가 되는거 당연지사죠
     
NiziU 23-04-02 14:43
   
PDF.
 
 
Total 182,60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2) 가생이 08-20 478714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488477
182604 [걸그룹] [#NiziU_BDay] AYAKA Visual Film NiziU 02:46 31
182603 [솔로가수] 권은비, 신곡 '사보타지'로 컴백…의자 활… 코리아 00:20 231
182602 [배우] 이정재 제다이, 어둠의 스승 등판!!! 스타워즈《애… 코리아 00:08 350
182601 [배우] 투나잇쇼 짐 캐리 데뷔 무대..그리고 한국어..ㅎ 코리아 06-19 246
182600 [걸그룹] [LENIVERSE] EP.42 그리고 5인이 있었다 2편 코리아 06-19 47
182599 [방송] 영파씨 VS 늙은꼰씨 (feat. 정선혜, 지아나) 드라소울 06-19 82
182598 [걸그룹] 27분전 나온 스테이씨 컨셉포토 2형 getState 06-19 63
182597 [걸그룹] [KI-OFF] KISS OF LIFE | 대학 축제 비하인드 NiziU 06-19 89
182596 [걸그룹] 나연 ABCD 그 장면 마스크노 06-19 383
182595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즈 미러전! 도플갱어 만났나연??ㅣ… 하얀사람 06-19 166
182594 [걸그룹] [LENIVERSE] EP.42 그리고 5인이 있었다 2편 NiziU 06-19 69
182593 [MV] Weki Meki 위키미키 - CoinciDestiny M/V 공알 06-19 81
182592 [MV] H1-KEY(하이키) 뜨거워지자(Let It Burn) Official M/V 공알 06-19 114
182591 [기타] NewJeans - How Sweet 시티팝 리믹스 버젼 샌디프리즈 06-19 133
182590 [보이그룹] 애기 때랑 똑같이 생겼다는 남자 아이돌 (1) 컨트롤C 06-19 410
182589 [기타] 데이브레이크가 팀이름을 바꿀때 물망에 오른 이… 하피오코 06-19 126
182588 [보이그룹] 밴드돌 캐치더영 산이 'Boom Boom Bass(라이즈)'… 뉴스릭슨 06-19 77
182587 [걸그룹] 진짜 오늘 날씨랑 딱 맞게 컴백한다는 걸그룹 (1) 컨트롤C 06-19 336
182586 [방송] 더 현대 서울이랑 콜라보한다는 KBS 신규 예능 컨트롤C 06-19 281
182585 [방송]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마저 몸살 걸린다는 스포츠 … 컨트롤C 06-19 382
182584 [걸그룹] [트와이스] 콩츄 초대석 with 나연(TWICE) full ver. / [… 하얀사람 06-19 180
182583 [MV] 선미(SUNMI) - Balloon in Love metalstones 06-19 88
182582 [솔로가수] 헐..조권이 소속사 옮겼는데 소속가수가ㅋㅋㅋㅋ… 물음펴살인 06-19 711
182581 [솔로가수] 프듀X 데뷔조에서 탈락한 참가자 최근 근황...jpg (2) 컨트롤C 06-19 841
182580 [정보]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24년 6월 빅데… (2) 신홍 06-19 24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