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자동차 게시판
 
작성일 : 22-05-13 11:53
[자동차] 토요타 전기차 근황
 글쓴이 : 케이비
조회 : 30,067  





233km?

댓글 중

"저 가격에 저 주행거리이면 AA건전지 끼워도 저정도 주행거리 나오겠네"

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케이비 22-05-13 11:54
   
해리케인조 22-05-13 18:25
   
ㅋㅋㅋㅋ 이거 빨아주면 진짜 사람도 아니다....233 이게 차냐?
좋은여행 22-05-14 00:16
   
순간 마일로 착각했는데,  마일로 환산해도 답 안나오는 거리인듯...
GWGB 22-05-14 01:46
   
와 충전속도  개 극혐이네 ㄷㄷ살벌하네
줄리엣 22-05-14 11:01
   
현대랑 테슬라가 가장 괜찮아 보이길래 괜찮다고 말해도 굳히 아우디 사네요..킬로수나 뭐 그런거 안따집니다. 결국 살사람은 다 삼니다. 2백키로 ㅋㅋㅋ 그 아우디도 맨날 충전 곶고 있더라니 ㅋㅋㅋ
neutr 22-05-14 13:51
   
렉서스를 작게 만들어서 가격을 좀 낮추고 상대적으로 일본 브랜드 반감 적은
여성, 도심 출퇴근 하는 젊은층 노린 듯.
GootShot 22-05-14 23:47
   
주행거리 233키로?
시블 짱/개도  저렇게는 안만들겠네
왜구 새끼들 답네 ㅋㅋ
     
도나201 22-06-03 02:49
   
아니 짱 깨도 만들었는데  다만 가격이 500만원임. ㅡ.ㅡ
darkbryan 22-05-15 14:39
   
한번 충전으로 서울에서 부산도 못가는데 저 가격이면 매우 심각하다고 봅니다.
     
력삼동 22-05-17 09:40
   
대전도 안심하고 못가죠
          
또돌이표 22-06-08 07:37
   
안심하고 못가는 거리는 천안 정도에요.
100킬로 넘게 갔으면.. 돌아올 걱정을 해야죠.

돌아와야 하기 때문에 최장 거리에서 반으로 나눠야 해요.
dtan 22-05-15 17:09
   
주행거리 233에  5천만원대?
장난하냐?  어떤 호구 새ㅋ가 저딴걸 사누
Emptiverse 22-05-15 22:29
   
도요타가 일본 휴대폰의 뒤를 따라가는구나...
고가의 저품질
PaulSmith 22-05-16 00:20
   
기존 바디 같은데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 아니라 배터리를 많이 장착 못하나?

근데 공식이 233km면 실주행 거리나 겨울철엔 더 안 나올 텐데;;;

233km 다 인정해도 충전소도 많이 없는데 불안해서 20% 정도 남기고는 더 주행하기 힘든 거 생각하면

200km 도 주행하기 힘들겠네 ㄷㄷㄷㄷㄷ;;;

또 충전도 오래 걸리니 장거리 여행이나 볼 일은 포기~
     
그냥단다 22-05-19 04:21
   
저도 이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마실 용으로만 써야..
초콜렛 22-05-16 14:46
   
그래도 SM3 전기차는 이겼네. ㅎㅎ 2천만원 더 비싸고, 20km 더 가는구나...
bluered 22-05-17 01:30
   
겨울이면 100킬로 대로 떨어질텐데... ㄷㄷㄷㄷ
농가무테 22-05-17 12:22
   
이거 좋다고 사는 분 있겠죠?
     
해리케인조 22-05-18 17:19
   
에이 아무리 그래도 그정도로 정신나간 사람이 있을까요? 전기차 살정도면 이것저것 많이 재봤을텐데...
토미 22-05-18 20:40
   
괜찮은 전동 퀵보드도 200키로간다.ㅋ
미켈란젤리 22-05-19 00:09
   
도심 마트 장보기용으로 아주 좋네요
코리아 22-05-19 00:24
   
주행거리 233km라면 실제는 150km정도겠군,,,,
검은빨대 22-05-19 00:36
   
서울근교 마당있는 집에서 퇴근후 언제든 충전이 가능한 상태로 출퇴근용으로만 타야한다. 물론 오천만원도 있어야.,ㅋ
굿잡스 22-05-19 13:19
   
남산코끼리 22-05-19 16:17
   
bmw 미니ev 풀충전 159km 보다 좋네 ㅎㅎㅎㅎ
땡말벌11 22-05-19 16:28
   
10년동안 70km 늘어난고야?
아잉몰라 22-05-20 13:15
   
그래도 사는것들 있겠지
Bluewind 22-05-23 13:03
   
성능도 구려 디자인도 구려 가격도 구려 만든 나라도 구려 안구린데가 없네
안한다고 22-05-23 16:06
   
쏘울인가
앤트 22-05-24 10:33
   
전기차의 메리트는 경제성입니다.

즉 기름값 아낄려고 사는 차는 주행 거리가 멀어야 하죠

근데 마실용 SUV 라니..
소문만복래 22-05-30 15:15
   
뭐 애국심으로 사는 사람들 있겠지.
zaku 22-06-01 11:40
   
타이칸도 200대는 아닌데 ㅋㅋ
와아..
나루도 22-06-05 03:07
   
심지어 리스로만 구입가능.
dhorncjrtkf 22-06-05 17:43
   
강남지역 주민들이 많이  사줄겁니다,,
일본차니까요,,
남생이닷컴 22-06-06 09:52
   
심지어 그냥 도요타도 아니고 렉서스네...
아이오닉5 출시 때 주행거리 짧다고 비난했던 놈들 뭐라고 피의 쉴드를 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또삼학년 22-06-21 23:33
   
자전거보다 낫다고 봐야 하나....
왜국이 맛탱이가 완전히 간게 맞군.
     
앨리 22-10-04 18:37
   
전기자전거보다 조금 길긴하네요
안자니깐졸 22-06-28 17:42
   
일본차는 무조건 패스~~~~
수염차 22-07-18 20:45
   
저게 차냐 ㅋㅋ
 
 
Total 1,54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자동차 게시판입니다. 가생이 01-01 52778
1544 [자동차] 고급 휘발유 밑에 글에 문뜩 생각나서 올립니다 (1) 앨리 12-04 1542
1543 [자동차] 고급유 주유 첨 해봤어요. (26) 강냉쓰 11-23 5796
1542 [자동차] 현대 우승) WRC 일본 레이스 gorani 11-14 5751
1541 [자동차] 현대 우승) WTCR 바레인 레이스 gorani 11-14 4043
1540 [자동차] 대만 폭스콘 미국 생산 전기차 '애플카' 런칭 (8) 대팔이 11-06 10387
1539 [자동차] 20대 첫차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37) 고래왕 10-24 7913
1538 [자동차] K5 후방 디저 10-18 10363
1537 [자동차] 카카오가 불탔는데 내 차 음성인식 안됨.. (1) 어이가없어 10-16 8243
1536 [자동차] ev6와 eqxx (4) 디저 10-01 11108
1535 [내차인증] 테슬라 모델Y 출고 인증 해봅니다. (24) 베말 09-29 10576
1534 [자동차] 벤츠 마이바흐 S580, 새 차 받은 지 3달 만에 생긴 일 (2) MR100 09-20 13314
1533 [자동차] 탑기어,한국이 자동차 시장을 지배할 것이다 (12) 마일드랩 09-13 18524
1532 [자동차] 오늘 아이오닉6를 봤는데... (11) 해리케인조 08-28 21400
1531 [자동차] ev9 예상 (5) 디저 08-27 16958
1530 [자동차] 토요타·닛산, 완성차 전통 강자…일본 전자업계 전철 밟… (8) BTJIMIN 08-21 15918
1529 [자동차] 드디어 갈았네요. (2) 여기야주모 08-17 14687
1528 [자동차] 中 '무인택시' 일상화… 한국, 뼈아픈 현실 닥쳐 (32) 가생이다 08-14 19466
1527 [자동차] 결국 개망신 당한 토요타 (1) 꼬마와팻맨 08-09 18672
1526 [자동차] 한·中 배터리 대결, "LFP vs NCM" 승자는? (4) 가생이다 08-09 15867
1525 [자동차] 2022 제네시스 GV80 10가지 Tip (1) 가생이다 08-09 13327
1524 [자동차] 전기차 배터리 교체 vs 충전... 中 교체식 국제표준 성공? (19) 가생이다 08-07 13805
1523 [자동차] 벤츠, "썩은 차 판다" (8) 가생이다 08-05 14979
1522 [자동차] 현대 RN22e & N Vision 74 (3) scoffer 07-19 17498
1521 [자동차] EQE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6) 디저 07-06 17442
1520 [자동차] 토요타 첫 전기차 출시 두 달도 안돼 리콜 (14) 마일드랩 06-29 19258
1519 [자동차] 기아 오토큐 서비스 셴타 하고 동네카셴타 중에 (6) 하데승ㅇㅇ 06-22 16853
1518 [자동차] 디스커버리 채널 기어갓 보신분??? 궁금한게 있어요 (4) 글쎄냥 06-07 16883
 1  2  3  4  5  6  7  8  9  10  >